반응형

영화배우 류승범 신사동 가로수길 꼬마빌딩 60억 꼬마빌딩 투자 사례

신사동 561-25번지, 63억, 평당 6,705만 원, 매매되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평당 6705만원, 수익률 4.75%의 임대수익용 강남 꼬마빌딩

2020년 04월 63억, 평당 6,705만 원에 매매된 신사동 561-25번지 신사동 가로수길 꼬마빌딩, 영화배우 류승범 빌딩

 

투자 사례입니다.

매도자가 영화배우 류승범인 신사동 가로수길 꼬마빌딩입니다.

 

대지면적 93.96평, 연면적 232.79평,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의 신사동 가로수길 60억 꼬마빌딩입니다.

건물 준공연도는 2012.05.17일로 신축급 내 외관의 건물입니다.

 

영화배우 류승범 씨가 가로수길 상권이 발달하기 전 2010년 21억에 단독주택을 매입하여 2012년 신축을 한 건물입니다.

 

2010년 매입 시 신사동 561-25번지

 

자주식 주차 8대와 승강기가 설치되어 있어 임차인 만족도가 높고  공실 리스크가 적은 신사동 가로수길 꼬마빌딩입니다.

안정적인 임차수요 덕분에 임대수익률 4.75%로 높은 임대수익이 확보되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신사동 세로수길, 신사동 나로수길, 연예인 싸이 등 유명인사 투자지역인 강남 신사동 꼬마빌딩

가로수길의 확장 상권인 나로수길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분당선 연장, 신사 위례성 예 정역인 을지병원 사거리에

인접한 역세권 위치에 있는 신사동 꼬마빌딩입니다.

 

도산 대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 및 강북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도산대로 접근성 높음. 신분당선 호재지역, 신사위레선 호재지역, 자주식 주차8대로 주차편리

 

도로 여건은 9차선 도산대로 바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고 도산 대로에서 접근 가능한 위치입니다.

본 건물 앞 도로는 도로 폭이 4m로 도로 폭이 아쉬운 점이 있지만 자주식 주차장 8대로 건물 내 차량을 이용한 진출입을

 

유리하게 건축하여 건물 내 차량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한 점이 돋보이는 신사동 가로수길 꼬마빌딩입니다.

 

 

 

 

인근 매매사례 비교시 저렴한 평단가로 매각된 강남 신사동 빌딩

 

인근 신사동 건물들의 매매 평균 평 단가가 7천만 원대 후반에서 8천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던 상태였습니다.

매매된 영화배우 류승범 씨의 신사동 건물은 평당 6,705원에 매매되어 가격경쟁력이 높았던 상태였습니다.

현재는 신사동 건물들이 매매 진행 가격의 평균 매매 평 단가가 1억 대에 육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주택임대사업자, 양도세, 종합부동산세 절세효과 극대화, 강남권 안정적인 4% 후반 임대수익

영화배우 류승범 씨의 신사동 건물은 지하 1층~지상 1층은 근생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지상 2층부터 5층까지는 도시형생활주택

 

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인근 지역은 광고 회사, 출판사, 영화 기획사, 연예 기획사 등의 사무실 수요가 높은 지역이며 주거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공실 위험이 적은 상태로 운영 가능한 신사동 지역입니다.

영화배우 류승범 씨의 경우 주택임대 사업자로 보유하고 있어 양도세와 종합부동산세의 절세 효과를 보았던 상태였습니다.

2012년 신축 후 8년간의 임대 사업 기간을 채우고 매매를 진행한 상태였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꼬마빌딩을 매입한 매수자분의 경우도 안정적으로 임대수익 4% 이상의 월세수익으로 운영 가능하며

시세가 올라가고 있는 신사동 지역의 60억 대 꼬마빌딩을 매입한 상태라 안정적 탄탄한 지역에 좋은 투자를 한 상태입니다.

 

 

 

신축이 빈번한 지역으로 상권확장, 주택시설들이 상가시설로 신축 및 리모델링하고 있는 지역, 신축급 내외관

영화배우 류승범 씨의 신사동 가로수길 꼬마빌딩이 위치한 지역은 인근 노후 건물들의 신축이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이며 인근 주택들이 상가시설로 변모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영화배우 류승범 씨의 신사동 건물은 신축 건물이었고 건물관리를 적극적으로 잘 관리하고 있는 상태여서 신축급으로 내 외관을

 

깔끔한 수준으로 건물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