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인원한남, 유엔빌리지, 한남오거리 251억 코너빌딩 투자사례

한남동 634-1,634-14번지 251억, 평당 9,902만원 매매되었습니다.

 

 

한남오거리, 순천향대학교병원, 프랜차이즈 빌딩, 파리바게트, 달콤커피

 

2020년 06월 매매가 완료된 한남동 634-1, 634-14번지 파리바게트, 달콤커피빌딩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253.49평, A동 연면적 289.01평, B동 225.09평 지하1층~지상4층 2개동 건물입니다.

1979.12월 준공된 건물로 오랜연식의 건물이지만 프랜차이즈 임차인으로 임차구성되어 있는 용산구 한남동 코너빌딩입니다.

 

 

 

나인원한남, 한남더힐, 유엔빌리지 등 고급주택, 대사관 밀집지역, 한남3구역 재개발 호재, 대형 개발호재 지역

한남역, 이태원역, 한강진역 이용가능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남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한남대교를 통한 강남접근성이 우수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천향대학교병원, 대사관등이 위치하고 있는 고급상권이며 나인원한남, 유엔빌리지, 리첸시아, 고급주택들이 배후세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남3구역 재개발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시공사로 선정되어 있으며 총사업지 약 7조, 예정 공사비 1조8천억원대의 대형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현재뿐만 아니라 향후의 발전속도가 무시무시할 만한 지역이라 투자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한남오거리~순천향대학교병원 상권, 2차선도로 사거리 코너 프랜차이즈 빌딩

한남오거리에서 순청향대학교병원 이태원역으로가는 이동동선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차선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도로면에 접한 부분이 넓어 전층 상가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고효과 높은 건물형태와 순청향병원상권 시작점위치한 위치적 장점으로 인하여 공실걱정없이 프랜차이즈들로

임차를 구성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프랜차이즈 다수 입점되어 있는 프랜차이즈빌딩, 시세차익 및 안정적인 임대수익용 빌딩

 

각각의 필지에 1개동씩 건물이 올라가져 있는 형태로 한남동 634-1번지, 한남동 634-14번지 2개 필지 2개동 건물을

동일 매도인분이 함께 매각을 진행하였습니다.

매도인분은 장기간 임대료를 인상하지 않은 상태였고, 프랜차이즈들로 임대를 재구성할 수 있는 위치와 건물이라

매수자분은 투자목적에 맞게 건물을 매입한 상태입니다.

 

 

 

단독개발 가능한 준주거지역 용산구 한남동 토지

 

준주거지역 건물이라 향후 단독개발로 신축가능하며 바로 앞 일반상업지역들이 개발을 시작하고 있는 지역이라

시세차익을 크케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인원한남 입주로 한남동 지역의 가격이 급등했고, 한남3구역 개발이 시작되면 다시 한번 가격상승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