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삼역 역세권, 르네상스호텔 개발호재지역, 80억 사옥 및 임대수익용 빌딩

역삼동 723-12번지 85억, 평당 8,095만원, 3.6% 수익률 매매되었습니다.

 

역삼역 역세권, 80억 올근생빌딩, 대지 105평, 수익률 3.6% 고수익용 강남 꼬마빌딩

 

역삼동 80억 사옥 및 임대수익용 빌딩은 2호선 역삼역 442m, 도보 6분거리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지면적 105평, 연면적 431.78평 지하2층~지상6층 규모의 2007년 건물입니다.

매매금액 85억, 평단가 8,095만원, 임대수익률 3.61%로 준수한 가격과 높은 수익률의 강남건물입니다.

2020년 01월 매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르네상스호텔 재개발호재지역, 테헤란로 이면, 사무실 밀집지역

위치는 2호선 역삼역 1번출구에서 442m,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헤란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위치입니다.

한국은행, 한국파이낸스센터, GS타워, 아주빌딩 등 테헤란로 대형 오피스 밀집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사무실 밀집지역으로 사무실 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스튜디오, IT사무실, 건축사사무실, 디자인업체 사무실, 교육,

 

학원시설들이 임차되는 지역입니다.

개발호재로는 르네상스호텔 개발(2개동, 37층 건물규모)이 진행되어 마무리가되고 있는 상태이며,

역삼푸르지오시티 분양완료로 상주인구도 증가되는 지역이였습니다.

 

테헤란로 상업지역 이면, 오피스, 사무실 밀집지역, 배후세대 풍부, 대지 105평 강남 80억 꼬마빌딩

테헤란로 상업지역 이면에 위치하고 있는 위치라 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며 대지 105평의 대지라 대지면적도 매우 만족스러운

 

상태였습니다.

다만 4m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도로측면에서는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단, 지역적 특성상 사무실 임차수요가 매우 높은 지역으로 주차장(13대 이상), 승강기가 설치되어 있어 4m 도로여건에도 건물내

 

공실없이 임차가 이루어져있던 상태였습니다.

 

지하2층~지상6층 규모, 사무실, 카페, 교육시설, 건축사무실 등 우량임차인

임대차상황은 지하1층~지상6층까지 IT사무실, 카페, 교육연구사무실, 건축사사무실등으로 깔끔하고 안정적인 우량업체들로

 

임차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승강기가 설치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저층부부터 상층부까지 고른 임대료를 받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용 건물 또는 사옥으로 사용하길 원하는 예비건물주분들에게 추천을 드렸습니다.

 

강남 꼬마빌딩 중 승강기, 주차장 잘 구비되어 있는 임대수익용 강남빌딩

건물내 자주식 주차장이 잘 설치되어 있는 건물로 건물내 임차인들에게 충분한 주차공간을 제공하는 건물이라

다른 빌딩들에 비해 경쟁력인 높은 임대환경을 제공해서 공실없이 임대를 진행가능하며 2007년 건물로 건물관리가 잘되어

 

있는 상태라 임차인들의 임차문의가 끊이질 않는 임대용 빌딩으로 매우 적합한 상태였습니다.

 

강남구 대지 100여평의 80억대 공실없는 임대수익용 빌딩으로 많은 예비건물주분들과 사옥을 찾으시는 대표님들에게

브리핑을 드렸던 2020년 01월 매매완료된 역삼동 723-12번지 85억 건물의 투자사례 였습니다.

위치와 수익률 높은 다양한 오피스빌딩 및 임대수익용, 사옥용 빌딩들에 대하여 분석과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