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초센트럴아이파크 아파트 정문 앞 코너빌딩

서초동 1580-12, 85억, 평당 6,760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서초동 대로변 전층 근생시설 지하1층~지상4층 85억 꼬마빌딩

서초동 교대입구교차로 사거리, 사임당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서초동 1580-12번지 투자사례입니다.

2020년 02월 85억, 평당 6,760만원으로 매매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초동 1580-12번지 빌딩은 서초역(2호선), 교대역(2호선,3호선), 남부터미널역(3호선)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지면적 125.75평, 연면적 338.89평, 지하1층~지상4층 건물로 준공년도 1980.06.17, 주차대수 7대의 건물입니다.

서초동의 120평이상의 대지면적을 가지고 있는 4차선 도로 코너빌딩이라 사옥 및 투자목적의 빌딩투자자분들이 관심이 많았던

 

건물입니다

 

 

 

서초역, 교대역, 남부터미널역의 트리플역세권 대로변 코너빌딩

 

서초역, 교대역, 남부터미널역 각각 10분이내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교대교차로와 교대입구교차로의 4차선 도로인 사임당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여건이 우수했고, 차량이용을 통한 접근성이 높은 건물이였습니다.

 

 

 

서초센트렁아이파크 아파트 및 오피스텔, 다수의 오피스텔 신축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가상승 예상지역

 

서초동 1580-12번 건물 맞은편으로 서초센트럴아이파크 오피스텔 및 아이파크 아파트가 신축중에 있습니다

지하6층~지상33층 아파트 2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 업무시설 1개동이 20년 08월 예정으로 신축중에 있습니다.

건물을 마주보는 쪽으로 출구가 생길 예정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상권으로 변모할 예정입니다.

서초동 건물은 코너에 위치하고 있고 아파트 정문 바로 맞은편이라 건물 리모델링과 임차인 재배치를 통한 건물가치 향상을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아파트 및 오피스텔 신축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업지역 반대편 4차선 대로변 꼬마빌딩

아파트가 지어지고 있는 상업지를 도로를 마주하고 있는 위치이며 4차선도로 코너에 위치하고 있고 배후에도 먹자상권과

 

오피스 상권이 발달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강남이 개발되고 강남과 가까운 성동구, 광진구, 옥수동, 금호동 등을 빌딩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이치처럼 개발되는 지역 반대편의

 

저평가된 지역을 선점하는 효과가 있는 투자방식이였습니다.

 

 

 

미래가치 높은 서초동 전층 근생빌딩

전층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건축면적이 일조권과 도로사선제한(2015년 폐지)으로 꺽여진 부분없이 반듯하게 건축된점

 

도 서초동 건물의 장점입니다.

다만, 임대료 측면에서 월세 인상등의 관리부분이 미흡했던 상태로 월세수익은 2.74%로 저조한 편이였으나 현시점에서 강남,

 

서초, 송파지역의 기대수익률이 2.5~3%라 투자선택을 받았고 미래가치가 확실한 서초동 코너빌딩이라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