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 대한민국 벚꽃 개화 시기는 보통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입니다.

아직까지 기상청에서 예보하는 벛꽃 개화시기가 발표되지 않았지만 미리 준비해야겠죠

이번 봄 서울에서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5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봄바람이 불면 찾아가고 싶은 벚꽃명소 5곳 추천”

 

경복궁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은 서울의 중심지에 위치한 대표적인 궁궐 중 하나로, 조선시재 법궁입니다. 

매년 봄이면 벚꽃이 만발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주변에 창덕궁, 창경궁 등과 가까워 같이 둘러보기에도 좋은 서울의 고궁입니다. 

경복궁에는 다양한 종류의 벚꽃이 심어져 있어,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산책을 하며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벛꽃 구경과 함께 역사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경봉궁을 첫번째로 추천드립니다. 

또한, 경복궁 주변에는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곳들도 많아서, 벚꽃 구경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복궁 근처에는 광화문 시민청사, 청계천, 세종문화회관 등이 위치해 있어서, 벚꽃 구경을 즐기는 동시에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복궁은 서울에서 벚꽃 구경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 중 하나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복을 빌려서 아름다운 고궁과 함께 벚꽃사진을 마음껏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서울숲 -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273

서울숲 -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273

서울숲은 도시 속에서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곳으로, 봄에는 벚꽃으로 덮인 길과 하늘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벚꽃 구경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명소입니다. 

서울숲은 넓은 잔디밭과 호수, 놀이터 등이 조성되어 있어서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서울숲 내에는 다양한 문화시설도 있어서, 봄에는 벚꽃을 감상하면서 예술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행사들도 많이 열립니다. 

또한, 서울숲은 한강과 연결되어 자전거 타기나 산책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이 가능하며, 그 중에서도 봄에는 벚꽃을 바라보며 즐기는 산책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숲은 봄철에는 매년 많은 이들이 찾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 중 하나로,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됩니다. 

서울숲 근처로 아틀리에거리가 있어,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선유도 공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

선유도 공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

선유도 공원은 한강을 따라 위치한 공원으로, 봄철에는 만개한 벚꽃으로 인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입니다. 

한강의 풍경과 함께 피어 있는 벚꽃구경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선유도 공원은 넓은 잔디밭과 함께 벚꽃길, 봄꽃놀이터 등 다양한 봄 관련 행사도 열리며, 벚꽃 구경을 즐기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선유도 공원 내의 한강둘레길을 따라 산책하며 벚꽃을 감상할 수도 있고, 자전거 타기도 가능합니다. 

선유도 공원 주변에는 식당과 카페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있어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한강 편의점에서 먹는 야외 라면맛도 일품인 선유도 공원입니다.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선유도 공원은 한강을 따라 뻗어나가는 아름다운 벚꽃길과 함께 다양한 봄 관련 행사가 열리는 벚꽃 명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봄철 벛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추천장소입니다.

 

청계천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63

청계천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63

청계천은 서울 중심부를 가로지르며,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오피스 사이로 흐르는 청계천, 도심속에서 벚꽃길을 따라 산책하며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 맛집 들과 볼거리가 풍부한 곳이며 서울의 최중심부에 있기 때문에 교통편이 매우 편리합니다.

청계천에서는 다양한 봄 관련 행사도 열리기 때문에 봄철에는 많은 이들이 찾는 인기있는 명소입니다. 

청계천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도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밤의 청계천의 야경은 매우 멋지기 때문에 밤에 방문하여 불빛 아래에서 화려한 벚꽃을 감상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청계천은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 중 하나로, 봄철에는 많은 이들이 찾는 인기 있는 장소 입니다

 

광화문 광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2

광화문 광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2

광화문 광장은 대한민국의 중심지 중 하나로, 국회, 청와대, 경복궁 등과 인접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봄철에는 수많은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광화문 광장의 중앙부에는 세종대왕 동상과 이순신 장군의 동상과 세워져 있습니다.

세종문화회관, 교보문고, 영풍문고도 있어 문화생활과 함께 벚꽃을 즐길 수 잇습니다.

광화문 광장 주변에는 국립현대미술관, 삼청동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화문 광장에서 주변으로 피맛골, 인사동 등 정취가 있는 먹을거리와 볼거리가 있습니다. 

광화문 광장은 벛꽃으로 물든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벚꽃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