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역, 양재R&D 개발호재지역, 개포주공, 구룡마을 재개발 호재지역 40억 100평 신축부지
개포동 1193-10번지, 47억, 평당 4,674만원 매매되었습니다.
강남 2차선 대로변 100평,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당 4천만원대, 개포주공, 구룡마을재개발, 디에이치 퍼스티어
2020년 07월 매매가된 40억 강남 2차선 대로변 꼬마빌딩 신축부지 입니다. 가파르게 지가상승이 이루어지고 있는 강남 대지 100평을 평당 4천만원대 매매가격 40억대에 투자를 할 수 있었던 좋은 투자사례입니다.
대지면적 100.55평, 연면적 85.21평, 지하1층~지상2층 규모의 40억 강남 2차선 대로변 꼬마빌딩입니다.
기아자동차 정비소로 사용하고 있던 개포동 꼬마빌딩이며,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을 진행했고, 강남 꼬마빌딩 투자자는 매입과 동시에 건물을 신축할 수 있었던 좋으 투자상황이였습니다.
상가임대차보호법이 강화되고 있어 임차인 명도에 많은 어려움이 있고 금전적 비용이 증가하고 있던 상황에서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을 진행하는 강남 100평 꼬마빌딩이라 많은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보였습니다.
개포동 지역은 오랫동안 강남권 외곽지역으로 관시을 덜 받았지만, 개포주공 재개발, 구룡마을 재개발 등으로 강남권 신규 유입 대단지 주거시설로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구룡터널을 통한 판교, 성남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한 상황입니다.
개포래미안포레스트(평당 7376만원, 18억~39억),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24.01월 입주, 분양가 평다 4858만원, 6억9,500~23억8,300만원), 래미안블레스티지(평당 7901, 16억~59억) 등으로 아파트 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상대적으로 꼬마빌딩 가격이 저평가되어 있는 상황이며, 양재R&D개발호재의 영향을 받는 지역이라 강남권 투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매도자 명도로 매각을 진행하고 있어 사옥 신축을 위한 회사 대표님들이 관심을 많이 쏟았던 강남 40억 꼬마빌딩 입니다.
양재시민의숲역, 국악고교 앞 교차로 위치
강남 40억 개포동 꼬마빌딩은 지하철역, 양재역(3호선,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신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위치이며, 국악고교 앞 사거리, 포이사거리(삼호물산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이용시 매우 좋은 위치였습니다.
구룡터널을 통한 판교, 성남으로의 진출입에 유리했고,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수월한 위치입니다.
IT기업, 제약회사, 물류회사, 무역회사등이 사옥 및 사무실들을 사용하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재천, 양재근린공원, 달터공원 등 공원시설과, 매헌초, 언남중,고등학교, 포이초등학교, 국악중학교, 국악고등학교 등 학교시설이 많은 지역이라 주거인구 비율이 높아 배후세대가 탄탄한 위치입니다.
건물 앞 왕복 7차선도로, 강남 꼬마빌딩 앞 2차선(15m) 도로로 접근성 매우 우수함.
강남 개포동 40억 꼬마빌딩은 국악고교앞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왕복 7차선의 논현로 대로변에서 바로 진출입이 가능한 위치입니다.
건물 앞 도로여건은 2차선도로 15m 도로폭으로 넓은 도로를 통한 차량 및 유동인구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또한 건물앞 도로로르 통해 바로 국악중고등학교로 진입할 수 있는 위치인 점도 강남 40억 꼬마빌딩 투자시에 중요한 고려요소 였습니다.
특화학교인 국립국악중학교, 국악고등학교 앞에 위치한 강남 40억 꼬마빌딩이라 신축 후 커피숍, 프랜차이즈, 사무실, 학원시설 등 깔끔한 임차인들을 선별하여 입점시킬 수 있는 위치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개포주공, 구룡마을 재개발로 지가상승 및 상권 활성화되고 있는 지역
개포주공아파트, 구룡마을 재개발등으로 노후화된 주거시설 및 낙후시설들이 새아파트들로 바뀌고 있고 강남 신축 대단지 아파트들로 속속 바뀌고 입주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라 소비층이 두터워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개포래미안포레스트, 디에이치퍼스타어아이파크 등 신축 아파트들로 인하여 상권이 발전되고 있는 지역이라 기존 낙후되어 있던 개포동 이미지에서 탈바꿈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많은 투자자분들이 강남권에서 저평가되어 있다고 판단을하고 계신 상태로 많이 투자를 결정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인근 매매사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진행
2020년 07월 매매가된 40억 강남 개포동 꼬마빌딩의 주변 매매사례를 분석했을때 평당 매매가격이 저렴한 상태로 매각이 진행되었습니다.
포이사거리, 삼호물산사거리 인근은 평당 8천만원 후반~9천만원 후반대에 매각이 이루어졌고, 국악고교 사거리 인근 지역도
평당 5천만원~평당 6천만원 초반대 매각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개포동 40억 꼬마빌딩과 가장 유사한 매각사례인 개포동 1193-11번지의 경우 신축부지로 평당 3,966만원 대에 2018년 매매가 이루어졌고 19년도 신축이 되었습니다
강남 40억 꼬마빌딩의 경우 매매가격 47억, 평당 4,674만원에 거래가 되었던 상황이고 가파르게 지가가 오른 개포동 지역에서 2년전 매매가격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가격으로 매각이 되었다는 점에서 개포동 40억 꼬마빌딩의 투자자분은 매우 현명한 투자를 결정하셨다고 판단됩니다.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이 진행되어 신축이 가능했고 건물신축을 통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신축이라는 어려운 과제가 있었지만 강남 40억 꼬마빌딩을 투자한 투자자분은 강남권 건물가격이 많이 상승했고, 2차선 도로변의 네모 반듯한 토지 100평으로 신축이 유리한 점들을 고려하여 매입을 결정했고 성공적인 투자가 되었다고 판단됩니다.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진행, 매입 후 빠르게 신축가능
강남 40억 꼬마빌딩은 지하1층~지상2층의 기아자동차 정비센터로 사용되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을 이루어져 노후 건물을 철거후 빠르게 신축이 가능한 상태였습니다.
강남권 신축건물 수요가 높은 상태인 점, 상가임대차보호법의 강화로 임차인 명도가 시간이 지날수록 수월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라 매도자가 잔금까지 명도를 완료해 주는 상황이라 강남 40억 꼬마빌딩의 투자자분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상가임대차법이 나날이 강화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신축 및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꼬마빌딩 투자자분들은 반드시 명도관련 내용에 대해 계획을 세우시고 투자를 결정해야되는 상황입니다.
강남 40억 꼬마빌딩의 투자자분은 명도가 확실한 상태의 강남 100평 대지에 투자를 결정하였고, 주변 노후환경요소가 제거되고 있고 상권의 수요층이 두터워지고 높아지는 지역에 현명하고, 과감하게 투자를 결정하신 상황입니다.
훌륭한 투자선택을 한 강남 4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라 사옥 신축을 계획하고 있거나 신축 임대수익용 근생건물을 매입하기를 원하시는 투자자분들에게 좋은 투자사례라고 판단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