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동역세권 개발사업 호재지역, 대로변 40억 꼬마빌딩, 올근생빌딩

도봉구 창동 731-72번지 45.9억원, 평당 2,835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창동역세권 개발호재지역, 도봉보건소 교차로 7차선 대로변, 40억 올근생빌딩, 162평 장방형토지, 평당 2,800만원대 급매빌딩

 

2020년 06월 매매가된 40억 창동역세권 개발호재지역 7차선 대로변 40억 올근생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대지면적 161.93평, 연면적 289.31평, 지하1층~지상3층 규모의 40억 창동 역세권 꼬마빌딩입니다.

창동역세권 개발사업은 도봉구의 창동~상계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사업으로 복합환승센터 설치, 복합문화시설, 창업육성사업, 지식형 연구개발산업인 R&D 사업 등 서울 북부지역 최대 개발사업으로 많은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도봉구, 노원구는 주거인구가 많이 몰려 있는 지역이지만 산업기반 시설이 부족했고 베드타운 느낌이 강해던 측면에서 산업 및 문화산업의 중심지로 변모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광역교통망 개발사업인 GTX 사업으로 도심 접근성, 강남 접근성이 높아질 예정입니다

 

대부분 서울시내 토지가격이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던 상황에서 약 162평 준주거대지를 평당 2,800만원대에 매입을 할 수 있던 투자기회였기 때문에 투자를 결정하시고 매입을 하신 투자자분의 높은 안목이 돋보이는 투자사례라고 생각됩니다.

 

7차선 대로변 준주거지역이라 현재의 지하1층~지상3층 규모의 꼬마빌딩을 추후 신축해서 토지활용도를 높일 수 있었던 창동 역세권 4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준주거지역 신축시 건폐율 60%, 용적률 400% 신축이 가능하고 7차선 대로변이라는 점에서 신축 후 메디컬빌딩 및 전시효과가 높은 임차인 및 아파트 및 주거시설들이 모여 있는 지역이고 학교시설이 근처에 있어 학원건물로도 활요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임대료 수익도 공실이 1개층 있었지만 만실시 3.68% 수익 창출이 가능했던 올근생 창동 4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창동역세권, 도봉보건소 교차로 7차선 사거리 대로변 인접, 대단지 아파트로 둘러쌓인 항아리 상권

 

창동 40억 꼬마빌딩은 1호선 4호선 창동역, 4호선 쌍문역을 이용할 수 있고 건물 앞쪽으로 버스정류장이 설치되어 있어 차량 및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했던 4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도봉보건소 교차로 7차선 사거리 대로변에 인접하고 있었고 주변으로 대단지 아파트들로 둘러 쌓여 있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항아리상권으로 유동인구 풍부한 지역이였습니다.

 

7차선 대로변 건물이다보니 전시효과와 광고효과가 높은 대로변 40억 꼬마빌딩이라는 점도 희소성이 높았고 투자가치를 높이는 요인이였습니다.

 

도봉보건소교차로 사거리로 농협, 우리은행, KB국민은행 등 은행시설 및 병원시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등 프랜차이즈들도 다수 입점되어 있는 지역이였습니다.

 

사거리 횡단보도에서 건물이 잘 노출되고 있는 건물이고 40억대 꼬마빌딩이 7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도 꼬마빌딩을 투자하시려는 투자자분들에게 매입을 결정하는 매력적인 부분으로 작용했다고 판단됩니다.

 

7차선 사거리 횡단보도 앞, 장방형 토지, 대지면적 162평 대지, 평당 2,800만원의 급매빌딩

 

7차선 사거리 횡단보도 앞에 위치하고 있고 사거리마다 은행시설 및 병원시설, 학원들이 입점되어 있는 지역으로 유동인구 풍부한 지역의 창동 4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40억 창동 꼬마빌딩은 대지면적 162평으로 꼬마빌딩 중에 많은 대지면적을 가지고 있었던 꼬마빌딩입니다. 더군다나 토지의 용도가 준주거지역으로 건폐율 60%, 용적률 400%로 신축이 가능한 용도지역이라 가치가 높았습니다.

 

토지형태도 네모 반듯한 토지형태로 신축시에도 이점을 가질 수 있는 창동 4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신축시 건축면적 약 97평 가능하고 지상층 면적 648평 정도 신축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지상층 약 7층 이상 신축이 가능한 창동 4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신축후 최소 지하1층~지상7층 규모의 신축이 가능한 창동 준주거지역 40억 꼬마빌딩으로 신축후에는 메디컬빌딩 및 전시장, 학원건물로 임대를 맞출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수익률 개선 및 건물가치를 크게 상승 시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었던 창동 40억 꼬마빌딩이었습니다.

 

40억 올근생 꼬마빌딩, 1층 상가 4개, 동물병원, 음식점, 옷가게, 사무실 등으로 임차구성

 

창동 꼬마빌딩은 지하1층~지상4층의 올근생 40억 꼬마빌딩입니다. 1층은 대로변 항아리상권이라 상가시설이 4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2층~3층은 각층별로 2개씩으로 되어 있고 1층일부, 2층 일부를 동물병원이 임차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7차선 대로변 횡단보도 앞 건물이고 도로면으로 상가시설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서울시내 40억 올근생 꼬마빌딩이라 투자가치가 높았고 7차선 대로변이라는 점도 투자자분들의 관심을 받았던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창동역, 쌍문역 더블역세권, 도봉보건소 사거리 교차로 대로변, 다양한 임차구성 올근생, 창동역세권 개발호재

 

도봉구 창동 40억 꼬마빌딩은 크게 4가지 점이 투자를 결정하는데 유리한 점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지하철역 창동역, 쌍문역을 이용할 수 있는 지리적 위치와 버스정류장이 근처에 있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한 부분

 

7차선 대로인 도봉보건소 사거리 횡단보도 앞 건물이라는 점, 대로변에 입지한 40억 꼬마빌딩으로 아파트단지로 둘러쌓여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안정적이고 많은 배후세대를 확보하고 있다는 점

 

동물병원, 일식집, 옷가게, 분식점, 사무실 등으로 대로변 건물의 장점인 다양한 임대구성이 가능하다는 점

 

창동역세권 개발사업, 창동 복합환승센터, ,수도권광역교통철도인 GTX-C노선 예정 등 대형 개발호재가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분은 결정을 하셨다고 생각이 됩니다.

 

서울시내 40억대 꼬마빌딩 대지 162평의 넓은 대지면적의 건물을 평당 2800만원대에 매입을 할 수 있었던 좋은 투자기회였다고 판단이 됩니다.

 

평당가 저렴한 상태의 대로변 토지를 매입할 수 있었던 기회를 창동 40억 꼬마빌딩을 매입한 매수자분은 잘 판단하셨고 성공적인 투자를 결정하였다고 판단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