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입구 연트럴파크, 경의선철길공원, 10억 꼬마빌딩, 동진시장, 연남동 미로길

연남동 384-11번지 16.8억원 평당 5,610만원, 수익률 4.24% 매매되었습니다.

 

홍대입구역, 연트럴파크, 연남동 10억 꼬마빌딩, 수익률 4.24% 수익용 꼬마빌딩

 

2020년 09월 매매가된 10억 연트럴파크 꼬마빌딩입니다. 수익률이 4.24%의 고수익 홍대입구 꼬마빌딩의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29.95평, 연면적 45.87평, 지하1층~지상2층 규모의 10억 마포구 연남동 꼬마빌딩입니다.

2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의 트리플 역세권인 홍대입구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마포구 연남동 10억 꼬마빌딩입니다.

 

연트럴파크 공원조성 후 홍대의 핫플레이스가 된 홍대 연남동 지역의 10억 꼬마빌딩입니다.

 

동진시장 카페거리(미로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SNS, 대중잡지, 방송 및 유튜브를 통해 찾아가는 맛집, 악세사리점 등이 다수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홍대입구의 마포구 연남동 10억 꼬마빌딩으로 임대수익률이 4.24%로 10억대 수익용 꼬마빌딩으로 많은 추천을 드렸던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트리플역세권 홍대입구, 연트럴파크, 동진시장, 동진시장 카페거리(미로길, 꽃거리) 10억 꼬마빌딩

홍대입구역은 2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의 트리플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 10억 연남동 꼬마빌딩입니다.

 

공원화조성 후 홍대입구의 핫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연트럴파크 인근의 10억 연남동 꼬마빌딩입니다.

 

도시재생사업 및 홍대 예술가들이 작품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공연을 하고 있는 동진시장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남동 파출소 윗쪽 주택들이 빠르게 리모델링 및 신축을 통해 상가시설로 바뀌고 있는 지역으로 성장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연남동 동진시장 미로길 지역입니다.

 

10억 연남동 꼬마빌딩은 SNS, 유튜브, 방송매체 등을 통해 많은 분들에서 노출이 되고 있는 지역으로 맛집, 악세세라점, 레스토랑 등이 성업중에 있는 지역입니다.

 

10억대 소액 꼬마빌딩을 매입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홍대입구 연남동 지역입니다.

 

 

미로길, 코너건물, 동진시장 플리마켓

 

동진시장 미로길은 좁은 도로폭에 아기자기한 주택들이 상가시설로 바뀌어 있는 지역으로 인스타, 페이스북, 유투브를 통해 많은 홍보를 하고 있는 맛집, 악세사리점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20~30대의 젊은층이 핸드폰 네비를 보면서 미로에 들어가 맛집 및 음식점, 레스토랑, 악세사리점들을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지역이라 인스타,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을 찍거나 유튜브 촬영등을 하는 연남동 핫플레이스입니다.

 

다소 아쉬운 도로여건을 가지고 있는 연남동 10억 꼬마빌딩이지만 연트럴파크 핫플레이스의 꼬마빌딩을 10억대에 매입할 수 있었던 투자기회였습니다.

 

소액투자로 4%대의 높은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투자기회였습니다.

 

다소 작은 토지면적과 도로여건 때문에 투자자분들이 매입에 고민을 했던 상황이었지만 매입을 결정한 투자자분은 10억대 4%대의 임대수익용 꼬마빌딩이라 장고 끝에 투자를 결정한 상황이였습니다.

 

저금리 상황에서 은행이자 소득보다는 높은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었고, 많은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보이는 지역이라 거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어 향후에도 시세가 오를 수 있던 지역이라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을 볼 수 있던 투자기회라 판단되었습니다.

 

작은 토지면적과 도로여건은 단점이라고 생각되지만 10억대 4% 임대수익이 발생하는 꼬마빌딩이 희소한 상황이라 매수자분은 좋은 투자기회라 생각하고 결정을 내린 상황이라고 판단됩니다.

 

지하1층~지상2층 건물, 다가구주택을 2016년 대수선하여 상가시설로 리모델링

연남동 10억 꼬마빌딩은 지하1층~지상2층 건물입니다. 2016년 대수선하여 벽돌건물 다가구주택을 상가시설로 바꾸어 임대수익이 나오는 수익용 꼬마빌딩으로 리모델링한 마포 10억 꼬마빌딩입니다.

 

기존 다가구주택시 반지하층이였던 지하를 상가시설로 바꾸어 둔 상태입니다. 1984년 지하층 규정이 완화되었던 시기에 반지하주택들이 다수 지어졌고 2010년 이후 서울시는 반지하 신축 금지를 해둔 상태입니다.

 

반지하층을 상가시설로 리모델링한 까닭으로 지하층이 1층으로 노출되게 했고, 지하1층~지상1층은 상가시설로 2층부분은 주택, 옥탑은 원룸으로 꾸며둔 상태로 공실이 없던 만실상태의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지하1층~지상1층을 반절씩 임대를 한 상태였고 상가시설이 4개, 주택1개, 원룸 1개로 임차구성되어 있던 상태입니다.

 

연남동 10억 꼬마빌딩의 임차인들은 인스타와 페이스북을 통해 유명해진 맛집, 레스토랑과 악세사리점들이 아기자기하게 입점되어 있는 수익용 꼬마빌딩입니다.

 

연남동 지역은 홍익대학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등의 대학생 수요층이 높고, 상암디엠씨, 홍대입구, 상수동, 합정동 지역의 직장인 수요가 높은 지역이라 주택임대에도 큰 무리가 없는 지역입니다.

 

10억 소액투자를 할 수 있던 연남동 꼬마빌딩의 경우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안정적인 임차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지역의 1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라고 생각됩니다.

 

소액 꼬마빌딩 투자결정시 많은 부분에서 아쉬운 점이 있을 수 있는 꼬마빌딩 시장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시장에서는 많은 매수자분들이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상황이라 신중한 검토 후 빠른 결정만이 좋은 꼬마빌딩을 매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투자결정시 투자시기도 가격만큼 중요하다는 점을 생각하는게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