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수동 10억 2차선 대로변 꼬마빌딩, 한남하이츠 재개발, 재건축 호재 지역

옥수동 200-5번지, 17.3억, 평당 4,575만 원 매매되었습니다.

성동구 옥수동 10억 초역세권 꼬마빌딩

서울 10억 꼬마빌딩을 매입하시려는 예비 건물주분들과 부동산 투자자분들이 많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9년 12월 거래가 완료된 옥수동 10억 꼬마빌딩의 투자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옥수동 일류 초밥 꼬마빌딩은 옥수역 150m, 도보 2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대지면적 37.81평, 연면적 52.79평,

 

지하 1층~지상 2층의 상가주택입니다.

매매가격 17.3억 원, 평당 4,575만 원으로 2019년 12월에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성동구는 각종 호재로 아파트 가격 및 토지 가격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라 많은 예비 건물주분들의 관심이 쏟아지는

 

지역입니다.

지역적 이점뿐만 아니라 매매가격 10억대라는 점도 예비 건물주분들에게 관심을 끌었던 요인이었습니다.

옥수역 도보2분거리 초역세권 윛, 강남권 진입유리, 대단지 아파트로 둘러쌓인 항아리상권

지도를 통해 알 수 있듯이 3호선, 경의중앙선의 더블역세권인 옥수역에서 150m, 도보 2분 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옥수동 10억 꼬마빌딩의 경우 동호대교를 통해 강남으로의 진출입이 바로 가능하다는 지리적 이점이 있어서 강남에 거주하는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지리적으로 강남과 가까운 지역이고 한남하이츠, 옥수 삼성, 옥수 극동, 극동 그린아파트 등 아파트 밀집 지역인 항아리상권이라

 

안정적인 배후세대가 있는 꼬마빌딩입니다.

옥정초, 옥정중학교 등 학교시설들도 옥수동 10억 꼬마빌딩 주변의 이동 동선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변 넓은 토지형태, 1층 상가활용도 높고, 리모델링을 통한 수익률 개선 가능한 10억 꼬마빌딩

지번도를 통한 토지 형태가 도로면에 붙어 있는 대지가 넓은 토지 형태라 건물의 전면부 활용도가 높은 10억 꼬마빌딩입니다.

대지 면적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도로면에 붙어 있는 건축면적이 넓은 상태1층 상가 활용도가 높아 리모델링을 통한 임대

 

재구성 시 수익률 개선이 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지하1층~지상2층 규모, 장기간 임대료 인상이 없었던 꼬마빌딩, 수익률 개선 가능

지하 1층~지상 2층의 건물이고 총 임대면적 52.79평임에도 매도인이 2층에 거주하고 있는 상태로 임대료 인상이 적었던 상태

 

여서 수익률 개선이 시급한 상태였습니다.

1층 임차인들의 경우도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임대료 인상이 없던 상태였습니다.

건물 내 외관을 리모델링을 한 상태임에도 임차인 변동이 수년간 없던 상태라 임대료 인상 가능성이 높아 10억 꼬마빌딩을

 

매입하시려는 예비 건물주분들에게 많이 소개를 드렸고 투자를 권유했던 10억 옥수동 꼬마빌딩이었습니다.

한남하이츠 주택재건축 정비구역, 리모델링 사업 진행예정, 시세차익 확보에 유리

구 한남하이츠가 노후화 됨에 따라 주택재건축 정비구역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라 옥수동 10억 꼬마빌딩의 가치가 더욱 상승될

 

요인이 있는 투자 유망 부동산 투자처였습니다.

 

한남하이츠가 재개발이 되면 본 건물 앞으로 출입구가 나올 예정이며, 지하철역 옥수역으로의 이동 동선상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차별화된 임차 구성을 통한 임대 재구성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추천 임대 구성은 브런치 카페, 커피숍, 동물 병원, 한의원 등의 통임대 및 개별 임대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여러 차례 당부드렸듯이 10억대 꼬마빌딩의 경우 수요층이 워낙 두터운 상태입니다.

빠르게 매물들이 소진되고 있는 시점이라 빠른 결정과 선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10억 꼬마빌딩의 경우 현재 상태가 부족한 점이 많지만 향후가 기대되는 건물들이 많습니다.

완성되어 있는 10억대 꼬마빌딩의 경우가 흔하지 않다는 점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위치가 좋은 꼬마빌딩의 경우 리모델링을 통한 건물 가치 상승에 초점을 두는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건물에 대해 분석과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