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동산 부자들의 실전 성공 투자기, 부동산 투자로 건물주로 가는 길

부동산으로 돈버는 부동산 부자들의 실전투자기

강남대로, 도곡로의 뱅뱅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던 도곡동 70억 빌딩의 투자사례 내용입니다.

총 수익률 117%, 2년간 보유, 연간 수익률 59% 부동산 매매 수익이 예상되는 부동산 실전투자기 입니다.

강남역, 양재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신분당선 연장으로 교통여건이 좋아지고 있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서초그랑자이, 래미안리더스원, 래미안서초에스티지 등 강남권 신축 아파트 단지들이 형성되어 있는 지역이라 꾸준히 우상향하는 가격을 보이는 지역입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42-10번지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42-10번지

2020년 07월 대지면적 71.06평 제3일반주거지역의 2017년도 신축 빌딩을을 54억 9천만원에 구입했습니다.

평당 매매각격은 7.732만원 입니다.

지하2층~지상7층 규모고 지하1층이 도로면에 노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건물이라 현장에서는 지하1층~지상8층 웅장하고 크게 보이는 건물로 50억대 건물중 규모면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매입후 2년간 보유후 2022년 08월 79억에 매각을 하였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42-10번지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42-10번지

자기자본을 최소화하고 최대의 매각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황을 가정해서 매각수익을 예측해 보면

자기자본 약 14억으로 2년간 보유후 매각시 세후 약 16.4억대의 매각 수익을 얻을 수 있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동산 부자들의 실전 성공 투자기, 부동산 투자로 건물주로 가는 길

강남대로의 뱅뱅사거리의 좋은 입지의 올근생 건물을 매입했고, 신축건물이라는 점에서 건물관리의 이점을 가지고 있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하층이 노출되어 이득을 본 건물을 선별하여 매입후 수익을 얻은 부동산 부자의 실전투사례입니다.

좋은 입지, 다른건물과 차별되는 이점을 가지고 있는 건물을 잘 매입하고 좋은 시점에 잘 매각한 사례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부동산 부자들의 실전 투자기는 계속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