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남동 연트럴파크, 연남동 미로길, 20억 꼬마빌딩, 20억 근생빌딩

연남동 387-10번지, 23.7억원, 평당 6,073만원 매매되었습니다.

마포 연남동 연트럴파크, 미로길, 20억 신축 꼬마빌딩 투자사례

2020년 05월 거래가된 연남동 387-10번지 스노잉카페 빌딩은 대지면적 39.02평, 연면적 66.46평 지하1층~지상4층 건물

 

입니다.

2014.12.19일 준공된 신축건물로 연남동 연트럴파크, 연남동 미로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포구의 20억대 투자수익용 꼬마빌딩으로 소개해드렸고 올해 5월 23.7억 평당 6,073만원에 거래가 되었습니다.

 

연트럴파크, 동진시장, 연남동 미로길, SNS 맛집

 

홍대입구상권의 확장상권이며 연트럴파크와 동진시장상권의 영향을 받는 연남동 미로길에 위치한 20억대 꼬마빌딩으로

주택들이 상가시설로 빠르게 바뀌고 있고 신축수요가 높은 지역입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신문, 잡지 등에 다수 소개되고 있는  맛집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2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의 트리플역세권인 홍대입구역 도보 6분거리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피숍, 베이커리, 디저트카페, 퓨전음식점,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등이 성업중에 있는 지역입니다.

 

카페, 갤러리, 사무실 등 전층 근생시설인 20억 꼬마빌딩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건물로 카페, 갤러리, 사무실등으로 임대되어 있는 상태이며 매도인이 사용하고 있는 부분을 재임대

 

하여 임대수익을 높일 수 있는 20억 홍대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신축급 건물이며 상권이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는 지역이라 투자목적과 월세수익 확보에 적합한 20억 꼬마빌딩으로 추천

 

드렸던 상황입니다.

 

20억 내외관 깔끔한 신축 꼬마빌딩, 카페, 갤러리, 스튜디오 등

 

건물 내외관이 모던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수려한 상태이며 특색있는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되어 있는 건물이라

임차인들을 선별하여 임대구성을 할 수 있어 공실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을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임차인을 임대구해서 사용하여 임대수익을 확보가능했고 매도인이 인테리어을 잘해둔 상태여서

직접 사무실을 사용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20억 마포구 홍대 꼬마빌딩이였습니다.

 

경의선숲길공원, 연트럴파크, 동진시장, 플리마켓, 도시재생후보지 선정 등 개발호재 다수

 

경의선숲길공원 연트럴파크가 데이트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지역이라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동진시장이 홍대예술가들이

 

플리마켓등으로 활용하고 있는 지역이라 대중매체의 노출이 지속적으로 되고 있는 지역이며 도시재생후보지로 선정되는 등의

 

개발호재들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지역이라 20억 소액투자자분들에게 많은 컨택을 받았던 상황이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