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리플역세권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일반상업지역 30억 올근생 꼬마빌딩

중구 쌍림동 25-15번지 36억, 평당 8,109만원 매매되었습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트리플역세권, 일반상업지역, 30억 올근생 꼬마빌딩

 

2020년 08월 매매가된 30억 중구 일반상업지역 꼬마빌딩입니다. 서울시내 역세권 30억 올근생 꼬마빌딩이였고, 일반상업지역,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되어 수익률 3%의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대지면적 44.39평, 연면적 114.27평,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일반상업지역 중구 30억 꼬마빌딩입니다.

트리플역세권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하고 있고 더블역세권인 을지로4가역과도 인전해 있는 지역으로 대중교통 및 차량이용에 유리한 위치입니다.

 

서울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던 30억 꼬마빌딩입니다.

 

서울 중심가에 일반상업지역 토지의 꼬마빌딩을 30억에 매입할 수 있던 좋은 투자기회였고, 사무실 수요가 높은 동대문, 을지로,

 

충무로 지역의 꼬마빌딩으로 주변으로 노후건물들의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이였고, 전층 근생시설인 올근생 꼬마빌딩인점

 

등으로 희소성이 높고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을 볼 수 있었던 서울 30억 꼬마빌딩의 투자기회였습니다.

 

서울시내 중심가, 트리플역세권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더블역세권인 을지로4가역 등 이용 가능한 위치

 

중구 30억 꼬마빌딩은 1호선, 2호선, 3호선, 4호선, 5호선 등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 노선들을 모두 이용가능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가장 가까운 위치의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은 2,4,5호선의 트리플역세권이며, 2,5호선의 더블역세권인 을지로4가역에서도 가까운 위치에 있는 역세권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교통여건이 매우 우수한 위치이며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6번출구에서 도보 30m, 거리로 지하철역에서도 매우 가까운 위치의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한 직장인들의 접근이 매우 우수한 지역이고 대로변으로는 대형 오피스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대중교통 접근도가 높고, 차량이용시 강남, 강북 모든지역으로의 접근이 가능한 위치입니다

 

또한 CJ제일제당 사옥 뒷편에 위치하고 있고 CJ제일제당 사옥내 많은 상주인구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지하철을 이용시 본 건물을 지나쳐 가는 이동동선상에 위치하고 있는 지리적 위치가 매우 좋았던 서울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초역세권, 일반상업지역 코너, 30억 빌딩

 

2020년 08월 매매가된 중구 30억 꼬마빌딩은 초역세권에 위치를 하고 있고, 일반상업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일반상업지역은 건폐율 60%, 용적률 800%(4대문안 600%)로 신축이 가능한 토지이기 때문에 적은 토지면적에도 건물을 높고 반듯하게 지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꼬마빌딩 투자자분들이 30억대 일반상업지역의 꼬마빌딩을 접하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희소하기 때문에 더욱 값어치가 높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또한 일반상업지역의 꼬마빌딩이기 때문에 지하철역 역출구 30m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초역세권 건물이라는 점도 꼬마빌딩 투자자분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으로 다가왔던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최근 매매를 진행하고 있는 CJ제일제당 사옥의 경우 3대 업무지구(CBD(광화문~서울역, 도심권), GBD(강남업무지구), YBD(여의도업무지구))가 아닌 비3대 업무지구라는 한계에도 연면적당 약 2,300만원대, 예상가격 5,800억 수준으로 매각이 되어질 예정입니다.

 

중구 30억 꼬마빌딩은 CJ제일제당 사옥 바로 뒷편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5층~지상20층 규모로 상주인구가 많은 대형 오피스빌딩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역으로의 이동동선상에 위치하고 있는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서울시내 30억 일반상업지역의 코너건물로 적은 대지면적이라도 추후 개발가치가 높은 지역이라는 점에서 중구 30억 꼬마빌딩을 투자결정하신 매수자분은 희소한 투자기회를 잘 포착하고 투자를 결정하셨다고 판단됩니다.

 

중구 30억, 올근생 만실 꼬마빌딩

 

30억 꼬마빌딩은 1986년도 건물이지만 2014년도에 건물을 리모델링하였습니다.

 

초역세권 꼬마빌딩이라 전층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되어 있던 상황으로 3%대 임대수익률을 얻고 있었습니다.

 

전층 올근생빌딩이라 은행권 대출을 활용한 레버리지 투자에 유리한 구조의 30억 꼬마빌딩이였기 때문에 적은 현금투자로 서울 중심분의 초역세권 일반상업지역을 투자할 수 있었던 매우 좋은 투자기회였습니다.

 

1개층 건축면적 또한 약 23.59평으로 사무실 및 상가시설이 임차하기 좋은 면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승강기가 없는 건물이지만 역출구에 가까운 초역세권 건물이라 지하1층 부터 지상4층까지, 사무실, 음식점 등으로 임차구성되어 있고 공실이 없는 30억 올근생건물이라는 점이 매력적인 투자포인트 였다고 생각됩니다.

 

정부의 주택규제로 올근생빌딩에 대한 수요가 높고, 주택에 대한 대출규제가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라 향후에도 올근생빌딩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중구 30억 꼬마빌딩을 투자하신 꼬마빌딩 투자자분은 올근생빌딩의 희소성과 가치를 빠르게 판단하고 투자를 결정하셨고,

 

향후 개발가치가 높은 일반상업지역을 선점하는 효과 및 현재시점의 공실없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용 꼬마빌딩을 매입하는 두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얻은 매우 좋은 투자사례라고 생각됩니다.

 

트리플역세권 일반상업지역, 공실없는 만실 올근생 30억 꼬마빌딩, 대형오피스 상권, 소비력 높은 오피스상권

 

트리플역세권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30m 거리의 일반상업지역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공실없는 만실의 올근생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30억 꼬마빌딩인점

 

CJ제일제당사옥 등의 대형오피스 상권에 인접하고, 소비력 높은 직장이들이 다수인 오피스 상권내 30억 꼬마빌딩인점등 다양한 요소의 투자포인트들이 매력적이였던 쌍림동 30억 꼬마빌딩였습니다.

 

추후 서울 중심가의 역세권 일반상업지역의 개발압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포 판단되고 있는 상황이라 시세차익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있는 3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 입니다.

 

2014년 건물리모델링으로 깔끔한 30억 올근생 꼬마빌딩

 

건물 준공년도는 1986년도 건물이지만, 2014년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내외관의 30억 꼬마빌딩이라 건물관리 측면에서도 유리한 꼬마빌딩입니다.

 

또한 임차인들도 사무실, 음식점등으로 깔끔하게 각 층별로 임차되어 있던 상황이였고, 역출구 근거리의 꼬마빌딩이라 추후 공실에 대한 위험도도 현저히 적은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주변의 노후건물들도 개발압력을 받고 있는 지역으로 현재 주변여건보다는 미래의 여건이 더욱 훌류해질 위치의 꼬마빌딩입니다.

 

30억 꼬마빌딩을 투자한 꼬마빌딩 투자자분은 30억대, 초역세권, 일반상업지역, 올근생, 공실없는 3% 임대수익률 등 다양한 관점에서 꼬마빌딩에 대한 장점을 발견하고 투자를 결정하였습니다.

 

꼬마빌딩은 대형 오피스와는 달리 단점들을 커버할 수 있는 장점들을 잘 발견하고 투자를 결정해야만 다른 투자자분들보다 좋은 투자를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