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 역세권 50억 꼬마빌딩, 평당 3천만원대 급매 꼬마빌, 신축 및 사옥용 빌딩 투자사례

역삼동 626-31번지 57억, 평당 3,526만원 매매되었습니다.

강남 5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사옥용 꼬마빌딩, 평당 3천만원대 신축부지

 

2020년 07월 매매가된 50억 강남 꼬마빌딩입니다. 2호선 역삼역, 9호선 언주역 더블역세권 강남 50억 꼬마빌딩으로 평당 3천만원대에 매각이 되었습니다.

대지면적 161.66평, 연면적 98.41평, 지하1층~지상2층 규모의 강남 50억 꼬마빌딩입니다.

제1종전용주거지역이라는 용도지역이라는 점이 있지만 2호선, 9호선의 강남 지하철역 역세권에서 평당 3천만원대, 매매가격 50억대의 급매조건으로 매각이 진행된 강남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강남권에서 대지면적 160평의 토지를 매입하기 쉬운 상황이 아니였고, 강남대로, 테헤란로, 봉은사로, 논현로의 대로변에 바로

접근가능한 위치로 차량이용 및 지하철등의 대중교통 이용으로 접근하기 매우 유리한 위치였습니다.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이 진행되었고 용도변경 조건을 조건부로 진행한 상황이라 대출금 확보를 통한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한

강남 50억 급매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테헤란로, 강남대로, 논현로, 봉은사로 이용가능, 2호선 역삼역, 9호선 언주역 역세권 위치

 

2호선 역삼역, 9호선 언주역 이면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 강남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역삼역 이면의 고급 주택 및 빌라, 다가구, 사옥 및 사무실 밀집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5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주변으로는 국기원 이면으로 고급 주거단지가 있고 영어교육원, 유학원, 스튜디오, 고급 부티끄, 하우스 웨딩샵, 스튜디오, 중견기업들의 단독 사옥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르네상스호텔 개발지역과 가깝고 2호선, 9호선을 통한 이동이 자유로운 지역이며, 차량을 통한 접근성이 매우 높은 위치였습니다.

6m*6m*4m 삼거리 도로 장방형 토지로 신축가능한 160평 강남 꼬마빌딩

 

6m*6m*4m 삼거리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평지의 6m 도로의 장방형 토지형태의 160평 대지입니다.

건물 앞 6m 도로가 반듯하게 대로변과 연결되어 있는 도로여건이며 반듯한 토지형태로 건물 신축에 유리한 상황이였습니다.

건물 주변으로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상권이라 건물 전체를 사옥 및 사무실 등으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수요가 많은 지역입니다.

프라이빗하고 보안을 신경써야되는 임차업종들이 다수 입접하여 임대를 원하는 지역입니다.

신축을 통한 사옥 및 고급 주거시설로 분양하기 좋은 위치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지하1층~지상2층 규모,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진행으로 빠르게 신축 및 전층 바로 입주 가능

 

지하1층~지상2층 규모의 건물이고 고급주택형태의 강남 50억 꼬마빌딩이라 건물 앞쪽으로 정원이 잘 꾸며져 있는 강남 꼬마빌딩이였습니다

기존 임차인은 건물 전층을 스튜디오로 사용하였고, 임대기간 종료후 매도자분이 매각을 위해 비워두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임차인이 없는 상태로 매수자가 신축을 원하면 바로 신축이 가능한 상태였고 단독주택형 사옥 및 사무실을 원하는 매수자분에게는

바로 입주가 가능한 이점이 있었던 강남 50억 꼬마빌딩입니다.

최근 강남권 및 서울권 꼬마빌딩의 경우 주차시설 여부가 임차 및 건물가치에 큰 영향이 있습니다.

신축시에는 지하2층 이상 규모로 신축하는게 합리적인 상황이였습니다. 선큰건축을 통해 지하층까지 채광을 좋게하고 자주식 주차공간을 구비하면 사옥 및 임대수익용 건물로 적합할것으로 판단이 된 강남 50억 꼬마빌딩입니다.

 

임차인 명도되어 있는 강남 50억 꼬마빌딩, 내외관 수려함.

 

기존 임차인이 전층 건물을 스튜디오로 사용하고 있었고, 집기류만을 치워둔 상태였습니다.

건물 안쪽 정원공간이 넓고, 건물 안쪽의 시설들이 깨끗하게 사용되어 있어 수리후 단독 사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태였습니다.

건물층고도 좋았고, 넓은 내부공간을 가지고 있는 건물이라 용도변경 후 사무실 임차도 가능한 수준이였습니다.

신축을 하게 되었을 경우도 임차인이 없는 상태로 바로 신축이 가능한 강남 50억 평당 3천만원대 꼬마빌딩이였습니다.

 

평당 3천만원대 강남 꼬마빌딩, 인근 매매사례보다 저렴하게 매각

 

강남권 50억 규모의 꼬마빌딩이 평당 3천만원대, 대지면적 160평대로 가격적인 메리트가 매우 큰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인근 매매사례를 분석했을때 평당 4천만원 중후반대에 매각이 이루어졌습니다.

매각이 완료된 강남 50억 꼬마빌딩의 평단가가 다른 사례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제1종전용주거지역이라는 단점이 분명히 있지만 가장 가파르게 가격이 상승한 강남권 한복판 역삼동 지역의 꼬마

빌딩을 평당 3천만원에 매입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였다고 생각됩니다.

건물을 매입하는데 여러 요건이 있지만 강남권 반듯한 6m 대지면적 160평을 50억대, 평당 3천만원대에 매입할 수 있다는 강점이

가장 컸고 매입후 신축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투자포인트였습니다.

매수자분은 제1종전용주거지역이라는 단점이 있음에도 강남대로, 테헤란로에 인접한 역삼동 토지 160평을 평당가 3천만원에 매입할

수 있다는 사실에 결단을 내렸고 좋은 투자가 이루어졌다고 생각됩니다.

사옥으로 사용을 할 수 있고 통임대를 줄 수 있고, 신축을 통한 사용방법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 역삼동 50억 꼬마빌딩입니다.

모든 건물들은 나쁜점이 있고 좋은점이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단점보다는 장점에 포인트를 두고 과감하게 결단을 내려 강남 50억, 평당 3천만원대 꼬마빌딩을 매입한 상황이라 매우 훌륭하고 과감한 투자라고 생각이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