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수동 성동세무서 인근, 급매 코너 신축 및 리모델링용 꼬마빌딩

성수동2가 299-21번지, 30억원, 평당 3,937만원 매매되었습니다.

 

 

블루보틀코리아, 지코, 이시영, 김성근감동 등 매입, 투자유망지역으로 성장중인 핫플레이스, 성수동 30억 꼬마빌딩

 

2019년 10월 매매가된 30억 성수동 준공업지역 코너빌딩입니다. 평당매매가격이 평당 3,937만원에 매매가된 꼬마빌딩의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76.20평, 연면적 187.99평,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30억 꼬마빌딩입니다.

성수동 지역은 중공업지역이라 건폐율 60%, 용적률 400% 이내 신축이 가능한 용도지역이라 투자가치가 높습니다.

 

성수역 2번출구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코너건물입니다.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성수대교, 영동대교를 이용하여 강남 및 강북으로의 접근성이 유리한 위치였습니다.

 

30억 꼬마빌딩중 신축과 리모델링 등 토지활용도가 높고 투자자분들이 선호하는 토지면적인 70~100평에 가까운 코너 토지를 평당 4천만원 이하에 매입할 수 있는 좋은 투자기회였습니다.

 

성수동 지역은 사회적기업 및 스타트업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사옥 및 사무실을 구하고 있고, 블루보틀코리아, 현대글로비스, SM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바나나컬쳐 등의 사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명인사들도 앞다투어 꼬마빌딩을 매입하고 투자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화배우 권상우, 가수 싸이, 영화배우 엄지원, 영화배우 하지원,영화배우 이시영, 야구감독 김성근감독, 가수 인순이, 가수 지코, 영화배우 원빈, 야구선수 이승엽, 영화배우 김민준, 가수 이정현 등 유명인사들이 빌딩매입을 꾸준히 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강남접근성이 높고 갤리러아포레, 서울숲 트리마제, 대림아크로포레스트 등 고급 주거지역으로 각광을 받고 있어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성수동 지역입니다.

 

 

 

2호선 성수역 역세권, 성동세무서 맞은편 대로변 이면 코너위치, 공영주차장 옆으로 사옥 사용에 유리

 

2호선 성수역, 뚝섬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대로변에서 바로 접근이 가능한 이면 코너의 성수동 30억 빌딩입니다.

 

광나루로를 통해 성수사거리, 화양사거리에서 이동이 편리하고 지식산업센터 및 사무실 및 원룸 및 주택, 오피스텔등의 수요가 높은 지역입니다.

강남권과의 접근성이 높아 갤러리아포레, 대림아크로포레스트, 서울숲트리마제 등의 고급주거지역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존 서울숲과 더불어 삼표시멘트공장부지의 공원화가 계획되어 있어 도심권 숲세권 및 한강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지역입니다.

 

친환경적인 느낌과 기존 공장부지의 느낌이 공존하는 지역으로 현대가3세인(정주영회장의 손자,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 아들) 정경선 루트임팩트 대표를 필두로 사회적기업들이 사무실 및 사옥을 꾸미고 있어 예술적인 느낌을 주는 지역으로 변모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최근 급격한 가격상승이 이루어진 지역이지만 지식산업센터, 중견기업들의 사옥이전, 엔터테인먼트사들의 성수동 진입등 소비력이 높은 직장인 배후세대가 증가하는 지역이라 투자가치는 높다고 판단됩니다.

 

성수동 30억 꼬마빌딩은 코너에 위치하고 있고 평당 4천만원대의 가격의 꼬마빌딩이라 리모델링 및 신축을 통한 건물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던 꼬마빌딩입니다.

 

성수동 30억 꼬마빌딩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신축후 사옥으로 사용시 주차장 문제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고 편리하게 주차시설을 확보하기 유리했습니다.

 

 

 

6m*4m 코너대지, 준공업지역, 대지평수 76.20평

 

6차선 도로인 광나루로 바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고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었던 성수동 30억 꼬마빌딩입니다.

 

6m*4m 코너대지이며 대지평수 76.20평으로 건폐율 60%, 용적률 400%이내에 신축이 가능한 성수동 꼬마빌딩입니다.

 

대지의 형태도 네모반듯한 모양으로 신축에 용이했던 사항입니다.

 

주변으로 노후건물들 및 주택들을 신축 및 리모델링을 하고 있던 지역이며, 높은 사무실 수요와 주거수요가 높은 상태였습니다.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성수동 꼬마빌딩, 장기임차인들로 명도진행 수월, 신축 및 리모델링에 유리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성수동 꼬마빌딩은 30억이란 매가와 평단가 4천만원이하로 성수동 지역을 투자하려는 투자자분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임차인들이 10년 이상된 장기임차인들이였고, 매도인이 고령이고 건물내 거주하고 있던 상황이라 임대료 인상에 미온적이였습니다.

 

임차인들과 협의를 통해 임차인 명도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상황이였던 성수동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명도가 수월한 관계로 리모델링과 신축을 빠르게 진행하여 사옥 및 근생시설로의 변경을 통해 건물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었던 성수동 30억 코너 꼬마빌딩입니다.

 

 

 

신축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명도후 신축이 가능

 

성수동 30억 빌딩인근으로는 다수의 지식산업센터들이 신축이 이루어졌고,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근생시설로 신축시에는 건폐율 60%, 용적률 400%이내로 신축이 가능했고, 주거용시설로 신축시 건폐율 60%, 용적률 250%이내에 신축이 가능한 성수동 준공업지역 3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성수동 30억 꼬마빌딩 바로 옆으로 공영주차장이 있고, 대로변에서 접근하기 유리한 도로환경의 코너건물이고 맞은편 건물들 다수가 리모델링 및 신축을 통해 건물을 근생시설로 변경하던 상황이였습니다.

 

주거시설로 신축시에는 주거수요가 높은 지역이라 빠르게 공실리스크를 해소할 수 있고 월세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다만 장래의 건물가치 및 재판매등을 고려했을때 근생시설로의 신축을 추천드렸던 성수동 30억 꼬마빌딩입니다.

 

매수자분은 성수동 가파르게 지가가 상승하고 있고, 다양한 개발호재와 투자자들의 수요가 몰리는 성수동 지역, 30억 매매가격의 꼬마빌딩, 평단가 4천만원 이하의 대지 76평 준공업지역의 코너빌딩에 대해 빠르게 투자를 결정하였고 좋은 판단을 하셨다고 생각됩니다.

 

성수동 꼬마빌딩의 현재 수익률은 저조한 편이였지만 건물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여력이 높고 다양한 개발호재가 존재하는 지역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눈여겨보고 있는 성수동 지역이라 향후 지가상승이 가능한 지역의 30억 꼬마빌딩에 대한 투자였고 훌륭한 꼬마빌딩 투자사례라고 생각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