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산개발호재지역, 4호선 역출구, 신분당선연장, GTX-A노선 개발, 용산국제업무지구개발, 연예인 투자지역

한강로1가 274-2번지, 33억, 평당 1억 2,744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삼각지역 역출구 바로 앞 30억 꼬마빌딩, 용산공원개발호재지역

용산개발호재지역의 30억대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많은 예비건물주분들에게 브리핑 드렸던 30억 꼬마빌딩으로 최근 거래가 되었습니다.

30억대 건물중 4호선 역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꼬마빌딩이라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렸습니다.

용산개발호재지역, 4호선 역출구, GTX개발, 신분당선 연장등의 호재가 가득했던 30억 용산구 한강로1가 274-2번지 꼬마빌딩

 

투자사례를 점검해보겠습니다.

 

소개해드리는 건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4호선 삼각지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30억대 꼬마빌딩

 

이라는 점입니다.

서울시내 역출구 바로 앞 건물을 30억 금액으로 매입할 수 있다는 점은 가장 큰 장점입니다.

대지면적 25.89평, 연면적 70.44평, 지하1층~지상3층 건물입니다.

 

관공서 밀집지역, 1,086세대 역세권 청년주택, 미군기지 공원화사업

용산구 전쟁기념관과, 보훈청 등의 관공서가 밀집되어 있는 삼각지역 대로변 건물입니다.

또한 미군기지로 개발로 인한 공원화사업이 진행되는 삼각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근생 30억 역출구 바로 앞 꼬마빌딩

임차내용은 공실없이 음식점, 공방, 사무실 등으로 임차구성되어 있는

전층 근생시설로 되어 있는 점도 예비건물주들의 투자에 적합한 상태입니다.

각층 면적도 약 16~17평으로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면적으로 건물이 지어져있습니다

 

인근 매매사례 대비 저렴, 희소성 높은 역출구 바로 앞 대로변 빌딩

역출구 상업지역 건물이라 평당가가 1억2,744만원으로 매매가 진행되었습니다.

평당가에서 처음 빌딩을 투자하시는 분들에게 놀라킬 수 있는 평단가이지만 주변 매매사례 대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을

 

진행했었고 역출구 앞 건물을 살 수 있다는 희소성은 투자를 할 수 밖에 없는 요인입니다.

예비 건물주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중 하나는 평단가에 너무 집착하는 투자방법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부동산투자는 입지에 대한 투자와 분석이 가장 기본이 되야 됩니다.

역출구 앞 건물을 살 수 있는 기회는 많지가 않습니다.

적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안목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하는 방법입니다.

 

가시성 높고 광고효과 높은 대로변 빌딩으로 리모델링 및 임차인 재배치를 통한 건물가치 상승 가능한 30억 꼬마빌딩

4호선 삼각지역 지하철역 역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는 입지 장점은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광고효과가 높다는 점입니다.

광고효과가 높은 건물은 프랜차이즈에서 광고효과를 위해 입점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의 전면으로 넓게되어 있는 장방형형태의 꼬마빌딩입니다.

1층 전면과 건물 각층 전면이 넓어 리모델링 효과가 매우 높은 꼬마빌딩입니다.

꼬마빌딩을 통한 투자수익을 높이는 방법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이 리모델링을 통한 건물가치를 상승시키는 방법입니다.

같은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그 차이가 큰데 투자사례로 설명드리는 꼬마빌딩은 리모델링을 통해 크게 이득을 볼 수 있는 꼬마빌딩

 

이라 적극 추천드렸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