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신여대 메인상권, 역출구 앞 스터디카페 꼬마빌딩

동선동4가 109,110-2번지, 34.7억, 평당 7961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서울 대학가 상권 올근생 공실없는 만실 3.68% 수익용 30억 꼬마빌딩

 

서울시내 대학상권 중 TOP 상권인 성신여대상권 역출구 앞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30억대 건물 중 핵심 상권인 대학상권내 꼬마빌딩이라 많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렸습니다.

 

동선동4가 109,110-2번지 스페로스터디카페 빌딩의 건물개요입니다.

성신여대입구역(4호선, 우이신설선)에 위치하고 있고, 6차선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매가격 34.7억원, 수익률 3.68%의 임대수익용 빌딩입니다.

면적 43.59평, 연면적 133.59평, 일반상업지역+준주거지역내 지하1층~지상4층 건물입니다.

 

 

 

성신여대입구역 초역세권, 22개노선 버스환승센터 앞, 6차선 대로변 전면 넓은 대지의 일반상업지역 꼬마빌딩

 

위치적으로 성신여대입구역(4호선, 우이신설선)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앞에 22개노선의 버스환승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의성이 매우 높은 위치입니다.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광고효과가 높고 가시성이 매우 뛰어나 임차인들의 만족도가 높고 임차문의가 많은 건물입니다.

토지형태도 도로면에 접하고 있는 토지가 넓어 1층 및 건물전면부가 넓은 장점이 있는 토지모양의 꼬마빌딩입니다.

 

 

 

인근 매매사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 시세차익 가능한 30억 대로변 꼬마빌딩

 

인근 매매사례 분석결과 스페로 스터디카페 빌딩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매각을 진행이 되었습니다.

4~5년전 가격인 15년도 평단가로 매각을 진행하고 있던 상태로 가격적 메리트가 높았습니다

우이경전철신설로 인한 상권확장을 고려해도 매입가격보다 지가상승이 가능한 상황이였습니다.

 

 

 

임대차 상황은 지하1층~지상 4층까지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중이였습니다.

전면이 넓은 토지형태상 1층 상가가 2개로 구성되어 있고

2층~4층까지 스터디카페가 입점되어 있는 상황으로

임차구성이 단순하였습니다.

임차구성이 단순한 상태라 임차인과의 트러블요소가 적은 편이 장점인 꼬마빌딩입니다.

다수의 임차인들이 있는 건물의 경우 예비 건물주들은 임차인들에게 시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차구성이 단순하다는 점이 장단점이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