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호선 역세권 20억 리모델링된 신축급 꼬마빌딩

면목동 472-55번지, 20억, 평당 4,781만원

 

 

서울 지하철역 도보 1분거리 2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

2020년 08월 매매가 된 7호선 사가정역 초역세권 대로변 2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대지면적 40.20평, 연면적 78.02평, 지하1층~지상3층 규모의 20억 꼬마빌딩입니다.​    

7호선 사가정역 2번출구로부터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20억 꼬마빌딩 입니다.

역출구 앞에 있는 면목동 꼬마빌딩은 준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억 꼬마빌딩이지만 지하철역 앞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이니만큼 유동인구가 풍부하여 투자가치가 높았습니다.

 

사가정시장, 병의원, 약국 밀집지역, 아파트 및 주택밀집지역의 항아리상권

면목동 20억 꼬마빌딩은 7호선 사가정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호선을 통한 강남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주거지역이라 인구밀집도가 높은 지역입니다.

홈플러스, 사가정시장 등의 편의시설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으로 상권이 항아리에 담겨 있는 물처럼 모이는 위치의 상권 특징을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서울시내의 전통적인 항아리상권이라 코로나 사태로 인한 먹자상권의 공실위험을 줄일 수 있는 대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사가정역 일대는 주거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고, 최근 사가정 아이파크, 한양수자인사가정파크 등의 신축 아파트들이 속속 지여지고 있는 지역으로 낙후되어 있던 기반시설들이 깔끔하게 정비될 예정입니다.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한 20억 꼬마빌딩

사가정역 20억 꼬마빌딩은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용도지역이 준주거지역입니다.

예비 건물주분들이 많은 답사를 통해 경험하고 계신 사항이지만 20억대 꼬마빌딩들은 다수가 이면부의 좁은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하철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6차선 광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광고효과가 높은 20억대 꼬마빌딩은 매우 적습니다.

적은 대지평수가 아쉬울 수 있지만 역출구 앞에 있는 20억대의 꼬마빌딩은 그만큼 희소하고 투자가치가 높아서 몸값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통적으로 메티컬빌딩이 잘 발달되어 있는 상권의 대로변 꼬마빌딩, 아파트 출입구 앞

주변 여건으로는 사가정시장이라는 오래된 전통시장 앞에 위치하고 있어 시장을 이용하려는 유동인구가 많고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주거인구가 높은 사가정역의 특성상 대로변으로 약국, 내과, 외과, 안과, 치과, 한의원 등 병원시설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넓은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건물이 차량을 통해서도 잘보이고 도보로 이동시에도 눈에 뛰는 20억 역출구 앞 꼬마빌딩입니다.

 

건물 내외관이 깔끔하게 리모델링되어 있는 꼬마빌딩

2018년 빨간 벽돌로 되어 있는 오래된 느낌의 건물들을 화이트톤의 모던한 느낌으로 건물 전체를 깔끔하게 리모델링을 한 건물입니다.

약 78평의 건물면적을 최소 평당 100만원 내외로 리모델링했다고 가정하면 약 7천만원에서 1억원 정도로 건물 리모델링을 한 건물입니다.

건물이 깔끔하게 리모델링되어 있어 건물을 매입했을때 추가적으로 지출되는 비용이 없고, 건물관리가 잘되어 있는 20억 꼬마빌딩입니다.

서울 20억대 꼬마빌딩을 매입하시려는 분들은 리모델링을 염두해두고 꼬마빌딩을 살펴보게 되는데 이런 부분을 해결된 2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사가정역세권 복합개발사업 추진 예정, 면목선 개통

7호선이 지나가고 강남권으로 진입이 수월한 지역인 사가정역 이지만 역주변으로 개발이 더디게 진행된 상태로 주민들의 개발욕구가 높은 지역입니다.

2019년 11월 입주를 시작한 한양수자인사가정파크 아파트 및 2020년 07월 입주를 한 사가정센트럴아이파크 아파트 등 신규 아파트 단지들이 속속 입주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중랑천 인근이고 홈플러스가 근처에 있어 주거지역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면목선 개통등으로 상업시설을 더욱 발달시킬 필요성에 의해 홈플러스가 있는 면목유수지에 체육센터와, 청소년이용시설, 공영주차장 설치 등의 역세권 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어 지가상승이 예상됩니다.

 

지하1층~지상3층 규모, 공실위험 매우 적은 20억 꼬마빌딩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건물 사가정역 꼬마빌딩은 도로면에 접한 토지가 넓은 관계로 광고효과를 필요로 하는 임차인들의 임차문의가 많은 꼬마빌딩입니다.

건물 전면 길이가 약 12m로 적은 대지면적에 비해 도로면에 접한 부분이 커서 활용도가 높은 20억 꼬마빌딩입니다.

2018년 리모델링한 깔끔한 건물이라 임차인들의 만족도가 높아 공실위험이 적은 상태였습니다.

만실시 약 3.6%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빌딩이라 많은 예비건물주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코너효과를 볼 수 있는 건물로 재임대를 통한 건물가치 상승 가능한 꼬마빌딩

사가정역 20억 꼬마빌딩의 바로 옆에 있는 아람플러스리빙아파트의 출입구와 상가시설 부분이 건축선에 의해 후퇴되어 있는 까닭으로 면목동 꼬마빌딩의 약 2/3정도가 도로면으로 돌출되어 있어 코너건물과 같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대지면적 약 40평, 연면적 78평의 꼬마빌딩이지만 역출구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 대로변 꼬마빌딩이고, 건물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은 세대수이지만 건물 바로 옆이 아파트 입구인 부분들을 고려해서 프랜차이즈들의 입점을 노릴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깔끔한 건물 상태를 고려했을때 프랜차이즈 커피숍 등으로 임차인 재배치를 통해 건물가치를 크게 상승시킬 수 있는 20억 서울 꼬마빌딩이라 투자가치가 높았던 빌딩입니다.

꼬마빌딩 투자에 있어 입지를 고려한 잘된 투자사례이고 추후 건물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20억 꼬마빌딩입니다.

꼬마빌딩 매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사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