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산대로이면, 을지병원사거리, 신사위례선 호재지역, 급매빌딩

신사동 589-20번지, 75억, 평당 6,670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신사동 도산대로 이면 명도완료된 급매 사옥 및 임대수익용 신축부지

오늘은 사옥과 임대수익용 건물 신축시 유용할 투자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19년 09월 거래가 되었던 신사동 589-20번지의 투자사례입니다.

현재 한창 신축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라 신축된 이후가 기대가 되는 신사동 589-20번지 투자사례 입니다.

신사동 589-20번지는 2019.09월 75억, 평당 6,670만원에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지면적 112.44평의 신축부지용 빌딩입니다.

신축이 용이한 대지 100평 전후의 토지라 사옥과 임대수익용 건물을 신축하시려는 예비건물주분들에기 인기가 많았습니다.

제2종일반주거지역의 112. 44평 토지라 건폐율 60%, 용적률 200%로 신축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압구정성형외과거리, 신분당선 호재지역, 가로수길, 세로수길 등 우수한 신사동 상권

신사동 589-20번지 하늘나리 건물은 강남에 투자하시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도산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에 투자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도산대로변은 행정구역상 압구정동, 신사동, 청담동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성형외과, 피부과 등의 병의원등이 밀집되어 있고, 사옥 및 갤러리 등이 밀집되어 있는 위치입니다.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임차인들로 임차가 구성되어 있는 상권이라 강남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투자사례 인근으로 압구정역 성형외과 거리가 위치하고 있고 가로수길, 세로수길에 인접하고 있고, 압구정로데오 상권과도

 

연계되는 위치입니다.

신사~위례선이 예정되어 있는 을지병원사거리역이 개통될 예정인지역이라 투자가치가 높은 위치였습니다.

 

 

2차선 넓은 도로, 신사위례선 개통시 초역세권 변모되는 투자유망 지역

토지형태는 전면이 좁은 형태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다만, 2차선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상태이고 도산대로에서 바로 접근이 가능한 위치라 신축시 차량을 이용한 접근이 매우

 

우수한 위치입니다.

또한 신사위례선이 개통되면 초역세권으로 변모되는 지역이라 교통이점이 매우 커질 예정입니다.

신축시 임차구성을 다양하게 가져갈 수 있는 위치이기 때문에 강남에 투자하시는 예비건물주분들에게 추천을 많이 드렸습니다.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진행, 매입 후 바로 신축가능한 신축부지

 

건물 신축시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임차인 명도문제입니다.

건물을 신축하려는 건물주는 빠르게 신축하기를 원하는 상태입니다.

임차인과의 명도분쟁은 신축기간을 장기간이 걸리게 하고 그에 따른 금융비용 및 기회비용을 소모시키기에 건물 신축에 있어

 

가장 큰 리스크로 작용합니다.

소개해드리는 신사동 589-20번지 투자사례의 경우 매도인이 임차인 명도를 책임져주는 상태라 건물 매입후 바로 건물 신축이

 

가능한 상태라 건물 신축을 하려고 계획하신 투자자 분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조건이였습니다

 

 

 

인근 매매사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 신축 후 시세차익 및 임대수익 확보 용이

토지형태가 전면이 좁은 단점이 있음에도 가장 매력적인 투자사례인 점은 인근 매매사례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을 진행

 

하고 있는 급매빌딩이라는 점이였습니다.

인근 매매사례 대비해서 건물신축에 따른 리스크가 존재함에도 평당 약 3천만원정도의 저렴한 평단가로 매각을 진행하고 있었고

 

건물 신축후 건물을 재매각할때 인근 매매사례 참조시 평당 1억이상의 금액으로 매각이 가능했다는 점에서 성공적인 투자요소가

 

매우 많았습니다.

 

[매입후 신축, 임대진행중]

 

 

 

 

 

 

많은 예비 건물주분들이 좋은 건물들을 소개받으시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미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불안하고 걱정이 되실겁니다.

A급 매물들을 바라볼 수 있는 안목은 장기적인 가치투자를 하는 방법 뿐이라고 생각됩니다.

현재의 가치뿐만 아니라 미래가치에 대한 투자가 부동산 투자의 정석이라고 생각됩니다.

작은 차이가 미래에는 큰차이를 만드는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