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TX 호재지역, 은평구 이디야커피빌딩, 준주거지역 신축 꼬마빌딩

은평구 불광동 13-22번지, 36.5억, 평당 4,452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신분당선, GTX 개발호재, 지하철 역출구 이디야커피 꼬마빌딩

신분당선과 GTX 호재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불광동 이디야커피숍 꼬마빌딩을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렸던 이디야커피숍 꼬마빌딩 투자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은평구 불광동 13-22번지 이디야커피숍이 입점되어 있는 배진하우스빌딩의 건물개요 입니다.

매매가격 36.5억, 평당 4,452만원, 대지 81.98평, 연면적 190.90평, 준주거지역의 지상6층 꼬마빌딩 입니다.

30억대 건물중 6호선 역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고, 매수자들이 선호하는 이디야커피숍이 입점되어 있는 꼬마빌딩입니다.

역출구 바로 앞, 준주거지역 신축 30억 꼬마빌딩

불광동 이디야커피숍 꼬마빌딩인 배진하우스빌딩의 위치도와 지적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지하철 6호선 독바위역 역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30억대 꼬마빌딩입니다.

서울시내 지하철 역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들의 매매가격을 생각해보면 많은 분들이 이디야커피숍 건물인 배진하우스의

36.5억 매매금액이 지하철역출구 앞 건물을 매입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걸 눈치 채셨을겁니다.

또한, 준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2015년 신축건물이라는 점도 투자를 해야하는 중요한 선택사항이였습니다

준주거지역은 건폐율 60%, 용적률 400%를 건축할 수 있는 대지입니다.

높은 용적률은 보다 높은 층수를 지을 수 있는 기초가 되며, 다른 건물보다 1~2개 층을 높여 지을 수 있다는 점은 높은 임대료를

기대하게 됩니다.

현재 상태의 배진하우스는 용적률을 다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2015년 신축한 건물이라 건물내외관이 깔끔하고 건물관리에 큰

어려움이 없는 상태입니다.

올근생 30억 꼬마빌딩, 이디야커피, 아파트 출입구 앞 이동동선상 위치

전층 공실없이 만실로 이루어진 근린생활시설 꼬마빌딩입니다.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되어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한 건물이라 많은 예비 건물주분들에게 브리핑드렸던 건물입니다.

이디야커피숍 건물인 배진하우스빌딩은 대단지 아파트인 북한산힐스테이트 아파트 출입구에서 지하철역으로 가는

이동동선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1층 임차인인 이디야커피숍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건물을 많이 찾고 광고가 잘되어 있는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신분당선, GTX-A노선 광역교통망 호재지역

신분당선과 GTX-A노선의 굵직한 대형 광역교통계획이 세워져있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꼬마빌딩입니다.

광역교통망인 신분당선과 GTX 개발계획으로 인하여 교통접근성이 좋아질 예정이라 투자가치가 높고 지가상승이 가능한 지역의

꼬마빌딩이였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