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리오시티, 송리단길, 송파대로, 올근생 대로변 코너빌딩 투자사례

송파동 96번지, 84억, 평당 9,216만원 매매되었습니다.

 

 

더블역세권 석촌역 도보 3분거리 8차선 대로변 코너 올근생 3% 수익률 80억 꼬마빌딩

2020년 07월 매매가된 80억 올근생 8차선 대로변 코너 꼬마빌딩입니다.

수익률은 공실없이 3%로 안정적인 임대수익 확보와 시세차익이 가능한 송파 80억 꼬마빌딩입니다.

대지면적 91.14평, 연면적 349.23평, 지하2층~지상6층 규모의 송파구 헬리오시티 앞 송파대로 80억 꼬마빌딩입니다.

8호선과 9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석촌역 역세권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헬리오시티, 송리단길 등 상권이 활발한 지역의 대로변 코너 빌딩의 투자사례 입니다.

건물앞 석촌역 뿐만아니라 31개노선의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이용 상황이 매우 우수한 송파 꼬마빌디이였습니다.

법정용적률 대비 용적률 혜택을 본 꼬마빌딩이라 현재 건축법상 지어진 빌딩보다 1개층 이득을 본 건물로 건물가치도 높은 꼬마빌딩이였습니다.

8차선 송파대로 대로변, 용적률 이득을 본 송파빌딩이라 추후 리모델링을 통한 건물가치 상승을 시킬 수 있던 꼬마빌딩이였고, 공실없이 만실로 운영중에 있던 상황이라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송파 8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 입니다.

 

 

헬리오시티, 석촌호수, 송리단길, 송파대로 대로변, 석촌역, 송파역 역세권 위치

9,510세대 대단지 아파트인 헬리오시티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석촌호수 상권인 송리단길이 발전하고 있던 송파동 80억 꼬마빌딩입니다.

대로변으로 병의원 등의 메디컬빌딩, 전시장, 사무실 등의 상권이 잘발달되어 있는 송파구 송파동 대로변 코너빌딩입니다.

석촌역, 송파역 2곳의 지하철역을 이용할 수 있고 31개 노선의 버스정류장이 건물 바로 앞에 있어 대중교통 및 차량, 도보를 통한 이동이 매우 편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석촌초, 가락초, 송파초, 서울중대초등학교, 가락중학교, 일신여중, 가락고, 일신상업여고, 잠실여고 등 초중고등학교다 다수가 위치하고 있고, 주택, 다세대, 다가구, 아파트 등 배후세대가 풍부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주거수요가 뒷받침해주고 있는 송파구의 대로변 빌딩이라 안정적인 임대수익 및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위치의 송파 80억 꼬마빌딩입니다.

 

 

송파대로 8차선*6m*6m 삼면 코너, 가시성, 접근성, 전시효과, 광고효과 우수한 코너빌딩

잠실대교와 연결되어 있는 송파대로 8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8차선*6m*6m의 삼면코너 건물이라 대로변에서 가시성이 좋고 차량 및 도보 이용 접근성이 우수한 송파 80억 꼬마빌딩입니다.

송파대로 대로변 건물이라 전시효과와 광고효과가 우수한 삼면 코너빌딩입니다.

임차인들의 만족도가 높아 공실이 없이 만실로 운영중이였던 전층 올근생 송파 80억 꼬마빌딩입니다.

 

 

지하2층~지상6층, 올근생 꼬마빌딩, 전층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 1개층 이득을 본 건물

지하2층~지상6층 건물로 올근생시설로 구성되어 있는 송파구 80억 꼬마빌딩입니다.

전층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중에 있었고, 자전거숖, 미용재료점, 미용학원, 연기학원, 사무실 등으로 깔끔한 임차인들로 임차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법정용적률대비 42.64평 이득을 본건물로 건물 1개층이 이득을 본상태의 송파 80억 꼬마빌딩입니다.

제3종일반주거지역은 건폐율 50%, 용적률 250%인데 종세분화 전에 지어진 건물이라 현재의 건축법상은 지을수 없는 규모로 건물을 지어둔 상태라 건물가치가 높은 대로변 송파 꼬마빌딩입니다.

용적률 이득을 본 송파 대로변 빌딩이라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건물가치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는 꼬마빌딩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용적률 및 건페율 이득을 본 건물들은 건물을 리모델링할 때 효과가 매우 큰 건물입니다.

꼬마빌딩 매입을 위해 계획하시고 있으신 분들은 이런점을 눈여겨보고 투자를 결정해야 됩니다.

송파대로 80억 대로변 빌딩을 매입결정한 투자자분은 배후세대가 두텁고 안정적이 생활밀착형 상권인 송파구 지역 대로변 코너빌딩이라는 점에서 투자를 결정했던 요인이 되었을것 같습니다.

또한 전층 올근생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공실없이 만실로 운영중에 있어 안정적인 임대소득을 얻을 수 있는 꼬마빌딩인점.

용적률 이득을 보아 1개층이 더 높은 꼬마빌딩이라 추후 리모델링을 통한 건물가치 상승을 시킬 수 있는 점등이 투자요인으로 작용했을것 같습니다.

강남권에서 지하철 역 2곳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대로변 건물, 31개 노선의 버스정류장이 있는 위치의 꼬마빌딩을 100억이하 80억대에 매입할 수 있던 투자기회였습니다.

매입을 결정한 매수자분은 강남권 80억 올근생빌딩에 투자를 결정한 부분에서 매우 현명한 투자결정을 하셨다고 판단됩니다.

 

 

승강기 설치, 자주식 주차 6대 이상, 넓은 대로변 삼면 코너 위치

강남권 꼬마빌딩 중 승강기가 설치가 안되어 있는 건물들이 많은 상태지만 송파 80억 꼬마빌딩은 승강기가 이미 설치되어 있고 자주식으로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6대 이상이 있어 임차인들의 만족도가 높은 건물입니다.

8차선의 넓은 대로면 삼면코너건물이라 건물이 대로변에서 잘 보이는 위치였고, 역세권 및 버스정류장에서 잘 보이는 상태였습니다.

차량 주차도 후면으로 주차가 이루어져있어, 대로변에 노출되는 꼬마빌딩의 얼굴인 1층 및 건물전체를 전부 노출 시키는 건물입니다.

임차인들도 광고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는 부분이라 만기등으로 공실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도 쉽게 임차인을 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송파 대로변 80억 올근생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안정적으로 3%대 임대수익이 발생하고 있었고, 전층 올근생빌딩이라 은행대출을 통한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했던 송파 꼬마빌딩입니다.

송파 꼬마빌딩에 투자한 현명한 투자자분은 현금투입을 적게할수 있는 올근생 꼬마빌딩이고, 안정적인 임차인, 임대료, 추후 개발가치 등을 보고 투자를 결정하셨고, 좋은 투자방향과 결정을 내렸다고 생각이 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