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길음뉴타운 호재지역, 역출구 도보 1분 초역세권 4.6% 고수익 토즈스터디카페 꼬마빌딩

성북구 정릉동 286-5번지 48억,평당 3,665만원 매매되었습니다.

 

 

길음뉴타운 호재지역, 4.6% 고수익용 꼬마빌딩, 토즈스터디카페, 리모델링완료로 수혀한 내외관 40억 꼬마빌딩

2020년 05월 매매가된 40억 토즈스터디카페 꼬마빌딩입니다. 수익률이 자그마치 4.6%에 달하는 꼬마빌딩의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130.98평, 연면적 262.66평, 지상3층 규모의 40억 꼬마빌딩입니다.

최근에 개통이된 우이신설선 역출구 앞 사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고 길음뉴타운 개발호재가 있는 지역의 40억 꼬마빌딩입니다.

길음뉴타운, 서경대학교, 대일외국어대학교 등 주택밀집지역인 상권이라 경기변동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상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내 역출구 건물이라 투자가치가 높았고 역출구 앞 4.6% 수익률 건물을 평단가 3천만원대에 매입할 수 있었던 좋은 투자기회였습니다.

대지면적도 131평에 달하고 있어 넓은 대지면적과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률을 자랑하던 40억 토즈스터디카페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역출구 앞, 버스정류장 앞, 유동인구 이동동선상에 위치, 길음뉴타운, 서경대, 대일외국어대, 길음초중, 삼각산초,중학교 등 학교시설 밀집지역

성북구 정릉동 토즈스터디카페 40억 꼬마빌딩은 우이신설선 북한산보국문역 바로 앞 사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건물 앞으로 마을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역출구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차량 및 도보로 이동하는 이동동선상에 위치하고 있는 사거리 코너빌딩이였습니다.

건물 앞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는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라 지역 밀착형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고 공실이 적은 지역이였습니니다.

길음뉴타운, 서경대, 대일외고, 길음초,중, 삼각산초,중학교 등 학교시설이 많은 위치라 학생수요가 많고 주거 밀집지역입니다.

경기변동을 크게 타지 않는 상권이라 안정적인 임대수익 창출이 가능한 40억 토즈스터디카페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저평가 되어 있는 서울시내에서 성북구 정릉동일대이지만 저평가되어 있는 만큼 경전철 등 광역교통망 시설 발달로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역출구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 사거리 코너 위치

지하철역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지역내 병원시설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으로 병원 및 약국 등이 성업중에 있습니다.

또한 학생수요와 주택수요가 많은 지역이라 학원, 스터디카페등이 성업중에 있습니다. 40억 꼬마빌딩인 정릉동 건물도 토즈스터디카페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건물 앞으로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는 사거리코너 건물이라 건물 가시성 및 접근성이 우수하여 전시효과와 접근성이 높아 임차인들의 임차문의가 많았던 40억 초역세권 꼬마빌딩입니다.

 

 

8m*6m 사거리 코너, 대지 131평의 넓은 장방형 토지, 도로면에 접한 부분이 넓어 활용도 높음.

8m*6m의 사거리 코너에 접하고 있어 차량 및 사람들의 통행량이 빈번한 도로여건입니다.

넓은 131평의 대지면적으로 도로면에 접한 건물부분이 넓은 40억 꼬마빌딩입니다.

지역밀착형 상권으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우량한 임차업종들을 선별하여 입점 시킬 수 있는 위치였습니다.

 

 

1층 상가시설 6개, 2층 토즈카페 등 상가비율 높고 장기 우량임차인

역출구 앞에 있고, 버스정류장 앞의 사거리 코너빌딩이라 1층 상가시설이 6개이며, 2층은 토즈스터디 카페가 입점되어 있었습니다.

지상3층 건물로 지하층이 없는 부분은 다소 아쉬운 점이였습니다.

그러나 건폐율 85.44%로 법정건폐율(60%) 대비 33.32평 건축면적 이득을 본건물이라 건물가치가 매우 뛰어났습니다.

대지면적이 131평임에도 불구하고 건축면적이 100.72평으로 건물내 토지활용도가 뛰어난 건물입니다.

건폐율 및 용적률에 이득을 본 건물들은 꼬마빌딩 투자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예를 들면 1개층에 약 33평 이득을 본 상태라면 평당임대료 1만원씩으로 계산해도 33만원의 이득을 볼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40억 토지스터디카페 꼬마빌딩으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중에 있었고 수익률 4.6%로 고수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약국, 부동산, 피자가게, 헤어샵, 정육점, 마트, 스터디카페, 원룸 등 다양한 임대구성으로 공실이 발생해도 공실 위험에 대처할 수 있는 여력이 큰 40억 역출구 꼬마빌딩입니다

40억 토즈스터디 꼬마빌딩의 투자자는 성북구 정릉동이라는 지역이 저평가 되어 있다고 판단해서 시세차익을 볼 여지가 높고, 역출구 건물을 40억대, 평당 3천만원에 매입할 수 있는 투자기회라 투자를 결심한 것 같습니다.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고 건물내 다양한 임차업종으로 공실위험이 적은 부분도 고려점이 되었습니다.

더구나 저금리 시대에 수익률 4.6%에 달하는 임대수익률이 가능했으며, 은행대출을 통한 레버리지 활용시 적은 현금투자와 높은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다고 판단고 투자를 결정한 것 같습니다.

꼬마빌딩 투자에 있어 수익률과 시세차익, 좋은 위치의 삼박자를 모두 가져간 좋은 투자사례라로 생각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