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관사거리, 서울세관, 건설회관, 학동로 6차선 대로변 신축부지

논현동 115-14, 170억, 평당 9,689만원 매매되었습니다.

 

 

강남구청역, 학동역 강남 더블역세권 대로변 코너 신축부지, 175평, 세관사거리 대로변

 

강남구청역, 학동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대로변 코너 신축부지 투자사례입니다.

매매가격 170억, 평단가 9,689만원 2020년 02월 매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지면적 175.45평, 연면적 264.20평 지하1층~지상3층 건물로 준공연도 1978.06.10일의 논현동 건물입니다.

강남구 논현동의 대지 약 200여평의 대로변 코너 토지가 희소한 상태입니다.

서울세관사거리 교차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시성과 교통접근성이 매우 훌륭하며 광고효과가 높은 건물입니다

 

 

 

세관사거리 대로변 위치, 사무실 수요 풍부하고 전시장, 사무실, 병의원 가능한 대로변 강남 신축부지

 

7호선 학동역, 7호선,분당선의 강남구청역 모두 이용가능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언주로와 학동로를 이용할 수 있는 도로여건

 

으로 차량이용을 통한 진출입이 매우 훌륭한 지역적 위치의 건물이였습니다.

서울세관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건설회관, 서울세관본부, 건설경제신문 등 세무사 및 법무사 수요가 높은 지역이며

임페리얼팰리스호텔, LG유플러스, 두산중공업 대기업 본사 및 계열사들이 밀집되어 있는 위치입니다.

사무실 수요가 풍부하며 소비력 높은 직장인 수요가 높은 지역이라 안정적인 임차수요 확보가 용이했습니다.

 

 

 

7차선 학동로, 7차선 언주로 대로변 코너 175평 장방형 토지형태로 신축시 유리함.

 

토지의 형태상 7차선도로인 학동로 대로변에 접하고 있는 코너 토지이며  7차선인 언주로를 이용해서 성수대교를 이용할 수 있는

 

위치라 교통접근성이 매우 훌륭한 위치입니다.

토지형태가 장방형토지형태이고 7차선인 학동로에 접하고 있는 도로변 부분이 넓어서 1층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상태여서 신축

 

시 매우 유리한 토지였습니다.

 

 

 

도로 접한 부분이 넓은 장방향 대로변 토지로 전시효과, 광고효과 높아 신축시 다양한 MD구성 가능

 

토지형태가 넓은 건물이라 현재 상태에도 1층 상가시설이 6개로 1층 활용도가 높고 전체 상가 및 사무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사무실들도 건설회관과 서울세관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세무서 및 법무사, 건설회사, 디자인사무실 등의 깔끔한 임차인들로

 

임차되어 있고 신축시에도 사무실등으로 임차를 구성할 수 있을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또한 직장인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성형외과, 정형외과 등의 병원시설 입점이 가능한 상태여서​ 신축시 저층부 프랜차이즈, 커피숍

 

등으로 임차구성 가능하며, 중층부 병원시설, 고층부 사무실 등으로 임차가능할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성수대교, 영동대교 이용가능하고, 전면 차량 이용 접근성 용이한 지역, 신축시 전시효과 극대화 가능

 

건물 앞 학동로가 7차선 도로이며 성수대교, 영동대교를 통한 이동이 편리한 지역입니다.

건물 전면으로 차량이동이 많은 지역으로 광고효과를 높일수 있어 신축시 전시효과를 목적으로 하는 임차인들을 선별하여

입점 임대구성을 할 수 있을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인근 매매사례 분석시 합리적인 매매가격으로 매각진행, 시세차익 확보 가능

주변매매사례를 검토했을때에도 논현동 대지 200여평 규모의 신축부지가 희소한 상태였고 약 2년전 매매된 맞은편 건물 매매

 

금액과 비슷한 금액으로 매매가 되어 합리적인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