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논현역 초역세권 꼬마빌딩, 강남대로 이면 코너빌딩, 신분당선 연장개통 호재지역

논현동 184-38번지 47.5억, 평당 7,671만원 매매되었습니다.

 

 

강남역~신논현역 먹자상권 초역세권 지하1층~지상5층 40억 코너 꼬마빌딩 투자사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84-38번지 꼬마빌딩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 61.92평, 연면적 170.72평, 지하1층~지상5층 규모의 꼬마빌딩입니다.

2019년 11월 47.5억 평당 7,671만원에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황금노선인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160m, 도보 2분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꼬마빌딩입니다.

강남역~신논현역~논현역의 먹자상권에 위치하고 있고 코너빌딩이라 꼬마빌딩을 매입하시려는 예비건물주분들의 많은 컨택을

 

받았고 계약이 되었습니다.

 

 

 

강남대로 이면, 9호선 신논현역 초역세권, 신분당선 연장호재, 강남역~신논현역 먹자상권

강남대로 바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고 먹자상권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 장점이 매우 큰 50억대 꼬마빌딩입니다.

2020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연장호재로 강남대로변 건물들과 그 이면 꼬마빌딩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신분당선이 연장개통되면 용산~강남의 접근성이 높아질 예정이며, 강남대로변 지하철역들은 더블역세권으로 변모할 것이라

 

투자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8m*4m 코너 위치, 강남대로 이면 40억 꼬마빌딩, 오피스, 음식점, 학원시설, 먹자상권 발달 지역

 

8m*4m 코너 건물이라 도로여건도 훌륭한 상태입니다.

강남대로의 대형오피스 밀집지역과, 학원시설, 먹자상권이 잘발달되어 있고

유동인구가 항시 풍부한 논현동 상권입니다.

배후세대가 탄탄하며 유동인구가 풍부하여 공실리스크가 적고 건물을 리모델링 했을때도 효율적으로 임차구성이 가능한 건물

 

입니다.

 

 

신분당선 연장호재지역, 지하철 및 차량, 도보 이용 접근성 매우 우수

강남역~신사역 구간의 신분당선이 2022년 1월 개통예정입니다.

논현동 꼬마빌딩이 위치하고 있는 9호선 신논현역도 9호선과 신분당선으로 더블역세권으로 탈바꿈됩니다.

지하철을 통한 접근성이 좋아지는 교통호재가 있는 상황이라 지가상승이 크게될 것입니다.

 

 

매매사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진행, 투자가치 높고 시세차익 확보 가능

인근 매매사례를 분석하였을때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이 되었습니다.

신논현역 먹자상권 메인도로변의 거래된 건물들이 평당 1억~1억3천만원에 거래가 되었고 논현동 꼬마빌딩 가리비야빌딩 보다

 

안쪽에 위치한 건물들도 평당 7,200만원 후반대에 거래가되었습니다.

위치적인 면에서 거래사례들에 비해 가격적인 메리트가 큰 상태에서 매각이 이루어졌습니다.

 

 

리모델링 추천 강남 40억 9호선 역세권 꼬마빌딩

임차구성은 노후건물인점을 감안했을때 리모델링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신논현역 초역세권 위치와 먹자상권 코너임에도 주택비중이 높은 상황이여서 리모델링을 통해 건물가치를 높이는 방안을 추진

 

했었습니다.

지하1층~지상5층 규모의 건물이지만 승강기가 없는 꼬마빌딩의 전형적인 단점이 존재했습니다.

임대면적에 약간의 손해가 있더라도 승강기를 설치하고 건물을 리모델링하게 되면 전층 상가와 사무실등의 근생시설로 리터치

 

하게되면 수익률 개선과 재매각시에 가치상승이 큰 상태라 판단되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