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진구 구의동 신축아파트 호재지역 대로변 꼬마빌딩

구의동 229-43번지, 평당 4,185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서울 6차선 대로변 2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

2020년 05월 28억, 평당 4,185만원에 매매된 광진구 구의동 229-43번지 투자사례 입니다.

광진구 구의동 지역은 아차산, 서울어린이대공원 등 공원 및 녹지시설이 풍부한 지역으로 주거환경이 우수한 지역입니다.

 

대지면적 66.91평, 연면적 156.86평, 지하1층~지상4층 규모입니다. 건물준공년도는 1992.08.29, 주차대수 4대

광나루로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노출도가 높고 토지형태가 도로면에 접한 부분이 넓어 광고효과가 좋은 건물입니다.

광진구 대로변 꼬마빌딩인 구의동 229-43번지 건물은 2020년 05월 28억, 평당 4,185만원으로 매각이 완료되었습니다.

 

 

 

5호선 광나루역, 2호선 강변역,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이용가능, 올림픽대교를 통한 강동 송파 접근성 우수

광진구 꼬마빌딩인 구의동 229-43번지 빌딩은 광나루역(5호선), 구의역(2호선), 강변역(2호선), 어린이대공원역(7호선) 이용

 

가능한 위치입니다.

차량이용시 구의사거리 인근 광나루로에 위치하고 있어 올림픽대교 이용을 통한 강동구로의 접근성도 우수한 위치입니다.

 

 

 

대지지분이 적은 아파트 가격과 비슷한 6차선 대로변 서울 20억 꼬마빌딩

광진구 꼬마빌딩이 위치한 건물 바로 맞은편으로 래미안구의파크아파트, 구의자이엘라아파트가 신축 및 분양예정중인 지역

 

입니다.

아파트 평당매매가격이 약 3,60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대지지분이 높은 꼬마빌딩과 대지지분이 적은 아파트의 평당가격이 유사한 정도라 아파트 투자의 대체 상품으로 투자를 권유

 

해드렸던 광진구 대로변 20억대 꼬마빌딩입니다.

 

 

가시성, 접근성 높은 6차선 대로변 서울 20억 꼬마빌딩

광나루로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한 건물로 6차선 도로변에 위치하여 차량이용 접근성이 우수하고 대로변 건물의 장점이

가시성이 높은 20억대 광진구 꼬마빌딩이였습니다.

토지형태가 도로면에 접한 부분이 넓은 모양입니다.

 

 

프랜차이즈 입점 20억 꼬마빌딩, 전층 근생시설로 구성되어 있어 은행대출을 통한 레버리지투자 가능한 소액 꼬마빌딩

임차현황은 1층에 프랜차이즈인 교촌치킨이 입점되어 있고 건물전체가 노래방 사무실 등으로 임대되어 있는 전층 근생시설로

 

구성되어 있는 20억대 꼬마빌딩이였습니다.

20억대 건물들중 주택을 포함한 건물들이 대다수인점을 감안하였을때 은행대출을 활용하기 유리한 조건으로 레버리지를 통한

 

건물매입이 가능했고, 투자 수익률 증대가 가능한 건물이였습니다.

건물은 리모델링 및 임차인 재임대를 통한 임대수익률 증가가 가능했던 광진구 구의동 20억대 꼬마빌딩입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