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작구 사당동 대로변 30억 사옥 및 임대수익용 빌딩

사당동 324-16번지, 31억, 평당 4,880만 원 매매되었습니다.

 

 

더블역세권 접근성, 가시성 좋은 30억 6차선 대로변 꼬마빌딩

2020년 02월 거래가 완료된 사당동 324-16번지 투자 사례입니다.

대지면적 63.52평, 연면적 178.81평 지하 1층~지상 4층 건물입니다.

이수역(4호선, 7호선), 남성역(7호선) 더블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30억 꼬마빌딩입니다.

사당로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로 광고효과가 높은 30억 꼬마빌딩이었습니다.

동작구는 장승배기 종합행정타운 건립과 노량진 뉴타운, 흑석 뉴타운 재개발, 사당역 복합 환승센터 건설 등의 주요 개발호재로

 

투자가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수역, 남성역 역세권, 장승배기 종합핸정타운, 노량진, 흑석뉴타운 재개발, 사당역 복합환승센터 등 개발호재지역

 

사당동 30억 꼬마빌딩은 4호선, 7호선의 환승역인 이수역에서 도보 6분 거리, 7호선 남성역에서 도보 6분 거리의 역세권에 위치

 

하고 있었습니다.

30억 꼬마빌딩 인근으로는 남성초등학교, 남사 초등학교, 동작보건소, 총신대학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후세대로 동작 삼성래미안, 대림아파트, 현대아파트, 이수역 리가 아파트, 사당 우성아파트 등 대단지 아파트를 배후세대로

 

하고 있으며, 주택 밀집 지역으로 상주 주거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6차선 대로변 광고효과 높은 사옥용 및 병원용 꼬마빌딩

 

6차선 도로 코너에 위치하고 있고 토지 형태가 도로면에 맞닿은 면적이 넓은 토지 형태입니다.

건물 전면이 약 25m 길이의 건물이라 광고효과가 높은 건물입니다.

전시장, 동물 병원, 치과, 학원 건물 및 중견기업 사옥 등으로 추천드렸던 30억 사당동 꼬마빌딩입니다.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30억 꼬마빌딩,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리모델링 및 사옥사용에 용이함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의 동작구 30억 꼬마빌딩은 매도자께서 임차인들을 명도 시켜주시는 조건으로 매각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전체 임차인들이 명도가 되는 관계로 바로 사옥이나 병의원 등으로 사용하기 적합했고, 임차인들을 재임차하여 건물 수익률을

 

높일 수 있던 상태였습니다.

전층 근생시설로 용도 구성되어 있던 건물이라 은행 대출을 활용하여 소액으로 매입이 가능한 대로변 코너 꼬마빌딩이었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