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북구 수유역, 일반상업지역 코너 신축부지

수유동 48-81, 30억, 평당 3,092만원 매매되었습니다.

 

수유역 역세권 일반상업지역 100평 신축부지

수유역 역세권 코너에 위치한 수유동 48-81번지 건물의 투자사례입니다.

대지면적 97.01평, 연면적 251.08평, 지하1층~지상5층 일반상업지역 신축부지 입니다.

2020년 02월 거래완료된 건물로 평단 3천만원 일반상업지역 신축부지투자가치 높고 개발차익 높은 신축부지 투자사례

입니다.

주거수요 높은 수유동 지역 30억 코너빌딩, 신축시 사업성 높고 분양성 높음.

4호선 수유역, 우이신설선 화계역 각각 도보 10분이내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입니다.

수유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주거 밀집지역과 오피스텔이 다수 신축되고 있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덕성여대, 서울사이버대학교 및 초중고시설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수유동 48-81번지 일대는 모텔들이 다수 밀집되어 있던 지역이나 모텔들을 멸실하고 오피스텔들로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소규모 건축행위들이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이라 매수자들이 개발욕구가 높은 지역입니다.

개발가치 높은 6m*4m 코너 일반상업지역 30억 꼬마빌딩

수유동 건물은 일반상업지역으로 도로여건이 6m*4m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까닭으로 건물가시성이 높고 신축시 도로면에 접하는 부분을 최대로 할 수 있어 개발가치가 높은 강북구

일반상업지역 신축부지였습니다.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진행중인 일반상업지역 꼬마빌딩

매도인이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임차인을 내보내주는 조건으로 매각진행을 했습니다.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진행하는 관계로 임차인 명도에 대한 위험이 적어 개발부지로서 가치가 높았습니다.

 

단독개발 가능한 일반상업지역, 건폐율 60%, 기준 용적률 550%, 허용용적률 700% 개발가능

수유동 건물은 단독개발 가능한 일반상업지역 신축부지이며 건폐율 60%, 용적률 550%, 허용 700%, 높이 80m 이하 개발

가능합니다.

서울시내 30억, 평당 3천만원,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진행중인 신축부지가 매우 희소했던 상태로 건물을 신축하시려는 분들

에게 매우 인기가 높았습니다.

 

신축시 지상층 680평 신축가능한 서울 30억 일반상업지역 코너빌딩

신축시 예상 평면도는 복층형구조로 구성가능했고 층별 3호실 정도로 신축을 할 수 있었던 상황이였습니다.

신축시 약 680평 정도 지상으로 신축가능한 서울시내 30억 일반상업지 신축부지로 투자가치가 매우 높았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