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꼬마빌딩 투자 사례, 홍대입구역 먹자상권 수익용 빌딩 투자사례

서교동 333-13번지, 39억 9천만원 매매되었습니다.

 

 

홍대입구 먹자상권 30억 꼬마빌딩, 올근생빌딩

 

39억 9천만원에 2019년 10월에 매매가 완료된 홍대입구 먹자상권에 위치한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대지면적 55.39평, 연면적 104.52평의 지하 1층~지상 3층 꼬마빌딩입니다.

2014년 리모델링을 하여 지하 1층 부터 지상 3층까지 전층을 상가시설로 바꾸어 놓은 홍대입구 꼬마빌딩입니다.

4.41%의 서울시내 메인상권내 꼬마빌딩 중 수위의 임대수익률의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서교동 오복길~다복길의 메인상권 위치, 연트럴파크, 경의선철길공원

 

홍대입구에서 가장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서교동 오복길 ~ 다복길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관광객 수요가 많은 지역입니다.

매매가된 홍대 꼬마빌딩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은 홍대입구 먹자상권내에서도 메인상권중에 하나이며

음식점, 옷가게, 네일샵 등의 임차인들이 성업중에 있는 지역입니다.

 

 

 

네모 반듯한 코너건물 도로여건 우수함.

홍대입구 먹자상권 꼬마빌딩 투자사례인 서교동 건물은 토지형태가 네모 반듯한 모양으로 이쁜 토지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상가건물 중 가장 토지활용도가 높은 코너 건물이라 건물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했습니다.

도로여건도 6m*4m 코너도로라 상권이 잘 발달될 수 있는 도로상황으로 사람들의 통행이 우수했습니다.

 

 

 

저렴한 평단가의 급매 30억 꼬마빌딩

 

매매가 된 홍대입구 꼬마빌딩의 경우 근처에 매각이 된 사례들을 비교해보았을때

경쟁력있는 매매가격으로 매각이 되었습니다.

서교동 오복길~다복길 사이의 이면도로변 건물들이 최근 5년 이내 매각된 사례들을 분석했을 때

평당 7500만원 후반에서 8천만원대에 매각이 되었습니다.

현재 매각을 진행하는 건물들의 매매 호가가 평당 9천만원에서 1억에 달하고 있어

매매가 된 홍대입구 꼬마빌딩의 투자사례는 적절한 가격으로 매입을 잘한 상태라고 판단됩니다.

2014년에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건물 잔존가치가 남아있는 상태이므로 건물에 대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다는 점도 고려할 만한 투자 포인트 입니다.

 

 

 

다양한 임차구성으로 공실위험이 적은 30억 홍대입구 꼬마빌딩

꼬마빌딩 투자사례의 홍대 수익용 건물은 지하 1층 ~ 지상 3층 규모의 작은 사이즈의 꼬마빌딩입니다.

다만 지하1층이 반지하로 도로변에 노출되어 있어 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 전체 임차인들이

주택없이 근린생활시설로 임대가 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상가시설이 총 6개로 각 층별로 2개씩 알차게 임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임차인들로 임대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공실이 발생했을 때 공실 리스크를 분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임대수익 목적으로 홍대 꼬마빌딩을 매입했을 때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월세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구조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한 전층 근생시설로 구성되어 있어 건물 대출시 유리한 대출조건과 대출금을 마련할 수 있어 적은 현금투자로 매입을 할 수 있었던

상황으로 최적의 꼬마빌딩 투자였습니다.

 

첫번째, 4.41%의 고수익용 꼬마빌딩

두번째, 전층 근린생활시설 꼬마빌딩으로 건물 대출 활용에 유리하며 적은 현금투자가 가능

세번째, 홍대입구 메인상권의 코너건물


네번째, 리모델링 완료되어 있고 층별 다양한 임차인들로 구성되어 있어 공실위험이 적은 홍대 꼬마빌딩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