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포 한강변 10억 신축부지 꼬마빌딩 투자사례

 

마포구 현석동 172(광흥창역), 17.7억원, 평당 3,483만원

 

 

마포 한강변 10억 신축부지, 평당 3천만원대 꼬마빌딩, 급매 신축부지

2020년 02월 매매가된 10억 마포 신축부지입니다.

한강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신수동사거리 인근의 한강변 아파트 및 고급빌라 밀집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평당 3천만원대 코너 신축부지 입니다.

대지면적 50.82평, 연면적 148.43평,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마포 한강변 10억 꼬마빌딩으로 신축부지였습니다.

아파트 및 주거 선호도가 높은 마포구의 50평대 신축부지로 평당 3천만원대의 토지평단가로 투자가치가 높아 많은 분들의 문의와 관심을 받았습니다.

 

6호선 광흥창역, 상수역, 대흥역, 항강변 위치, 강변북로 접근성 유리

마포 1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는 6호선 광흥창역, 상수역, 대흥역 이용가능한 위치이며, 신수동 사거리, 마포세무서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변북로로의 접근성이 유리한 건물이라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도 높은 10억 마포 꼬마빌딩입니다.

한강변에 위치하고 있고 조용하고 깔끔한 지역이라 주거용건물로의 신축 및 단독사옥등으로의 신축이 추천되었습니다.

 

한강변 고급아파트, 고급빌라 밀집지역의 10억 신축부지 꼬마빌딩

마포 10억 꼬마빌딩은 한강변에 접하고 있는 위치라 주변으로 강변힐스아파트 510세대, 래미포웰스트림 773세대,

신수현대 210세대, 밤섬현대 219세대, 반도유보라아일랜드, 밤섬예가클래식 등의 고급 아파트들과 고급빌라가 모여있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앞쪽으로 한강공원, 한강밤섬공원, 마포신수공원등 공원 및 녹지시설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한강변 주거지역에 위치한 10억 신축부지 꼬마빌딩이라 신축후 주거시설로의 임대구성이 가능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또한 성산대교, 마포대교를 이용하여 여의도로의 접근성이 높은 지역이며, 광화문 등 종로 을지로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한 편이라 사옥용 건물로의 신축도 가능한 1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