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동산 부자들의 실전 성공 투자기, 부동산 투자로 건물주로 가는 길

부동산 부자들의 실전투자기

송파구 방이역 역세권, 오금사거리 2차선 이면도로에 위치한 노후주택을 근생시설로 리모델링하여 매각한 실전 투자사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3-9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3-9

매매가 된 방이동 건물은 5호선 방이역 도보 5분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꼬마빌딩입니다.

주변으로 아파트 단지들이 많이 위치한 지역이라 안정적인 수요층이 높은 항아리상권입니다.

주변 노후 아파트들이 향후에는 재건축이 진행될 예정이고 방이동은 송파구내 학군도 좋고 학원가도 형성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3-9

2020년 05월 대지면적 35.45평, 제2종일반주거지역의 노후 상가주택 건물을 13억 5천만원에 매입을 했습니다.

평당 매매가격은 3,857만원으로 저렴하게 매입이 이루어졌다고 판단됩니다.

건물을 매입하는데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지만 방이동 건물의 경우에는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건물에 접한 도로조건이 매우 중요한 매입을 결정한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오금로 대로변에서 건물로 진입이 바로 가능한 위치의 이면도로이며 건물 바로 앞 도로가 2차선 도로, 또한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건물이 도로에서 너무 잘보이는 위치라는 점이 두드러진 특징이라고 생각됩니다.

꼬마빌딩은 시세차익과 월세수익을 얻어야 하므로 사람들에게 자주 접할 수 있고 찾아오기에 용이한 도로조건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좋은 도로조건의 노후 상가주택을 저렴한 가격에 매입을 했습니다.

대출을 최대한 이용하고 법인으로 매입이 이루어졌을 경우를 가정하면 자기자본 약 3.7억원을 투자해서 2년간 약 5.8억원의 수익을 얻었을 것으로 생각되는 부동산 부자의 실전 투자이며 꼬마빌딩을 매입하고 리모델링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참고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3-9

2020년에 이런 노후된 3층 상가 주택을 매입했고 매입후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한 외관으 귀엽고 아기자기한 건물로 리모델링했습니다.

주변에 아파트 단지와 방산초,중,고등학교 등 학교시설들이 위치한 입지의 특성을 고려해 임차구성을 꾸리고 약 2년후 2022년 07월 23억원에 매각을 했습니다.

매각시 평당매매가격은 약 6,487만원이었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3-9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3-9

총 수익률 157%, 2년 보유, 연간 수익률 78% 부동산 매매 수익 발생

자기자본을 최소화하고 최대한 매각수익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매각수익을 예상할 경우에

자기자본 약 3.7억으로 리모델링 후 2년간 보유후 매각시 세후 약 5.8억대의 매각 수익을 얻을 수 있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동산 부자들의 실전 성공 투자기, 부동산 투자로 건물주로 가는 길

꼬마빌딩 투자에서 도로여건의 중요성과 리모델링을 통한 부동산 고수의 빌딩투자 노하우를 엿볼수 있는 투자방식이라고 생각됩니다.

노후건물을 신축 및 리모델리을 통해 가치를 입혀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이라는 점에서 꼬마빌딩을 투자하시려는 분들이 생각하고 상상하는 투자사례라고 생각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