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역, 도산대로 이면, 사옥 및 임대수익용 신사동 50억 꼬마빌딩

신사동 596-11번지, 56억, 평당 8천만원 매매되었습니다.

50억 신사동 사옥 및 임대수익용 신축부지, 평당 8천만원, 급매 꼬마빌딩 신축부지, 명도가능

 

2020년 08월 매매가된 50억 사옥 및 임대수익용 신축부지 꼬마빌딩입니다. 평단가 기준 압구정 성형외과, 도산대로, 언주로에 위치하고 있는 신사동 토지가 평당 8천만원으로 매각된 급매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70평, 연면적 58.85평, 지하1층~지상2층 규모의 50억 꼬마빌딩입니다.

압구정역 성형외과거리, 도산대로 이면, 도산공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지역으로 고급스러운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신사동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사동 건물은 신분당선, 신사위례선의 광역교통망 신설로 꼬마빌딩을 투자하시는 분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도산대로 윗부분 지역인 신사동은 갤러리, 성형외과, 어학원, 주얼리샵, 필라테스, 자동차전시장 등의 고급스러운 상권으로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이라 투자가치가 높고 선호도도 높은 지역입니다.

 

신축이 가능하게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을 진행한 신사동 50억 꼬마빌딩입니다.

 

바로 사옥이나 임대수익용 근생건물을 신축할 수 있는 조건이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고 빠르게 매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압구정역 역세권, 신사위례선(예정) 역세권, 성수대교 남단위치, 도산대로, 논현로, 언주로 등 차량이용 접근성 높음

 

신사동 50억 꼬마빌딩은 지하철로는 압구정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신사위례선 예정역인 을지병원사거리, 학동사거리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량이용시에는 성수대교를 통한 강북으로의 접근성이 높고, 10차선인 도산대로, 8차선 언주로, 7차선 논현로에서 접근하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세로수길, 압구정 성형외과거리, 신사동 학원가, 도산공원상권, 압구정로데오 상권 등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이며, 고급스러운 상권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매수자분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라 강남권 투자를 원하시는 매수자분들은 꼭 살펴보시는 지역입니다.

 

향후 신사위례선이 개통되어 있고 신분당선을 통해 용산권으로 접근성이 높아지는 지역입니다.

 

 

신사동 대지면적 70평, 북측도로 6m 접, 뒷필지 사도 통행로로 코너 효과 발생하는 5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신사동 5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는 대지면적이 70평, 제 2종일반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축시 건폐율 60%, 용적률 200% 신축이 가능한 토지입니다.

 

대지면적 70평으로 건축면적 약 42평씩 건물을 신축할 수 있기 때문에 커피숍, 주얼리샵, 성형외과, 피부과 등 근생시설 및 사무실 등으로 신축하기 유리한 토지형태입니다.

 

강남권은 지속적으로 지가가 상승하고 있는 상태라 꼬마빌딩을 매입시 대지면적이 점점 작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매매가 완료된 신사동 50억 꼬마빌딩의 경우 꼬마빌딩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대지면적 70평이라 추후 신축이 용이한 토지면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뒷필지가 사도를 끼고 있는 주택의 진입로로 인해 북측 6m 도로를 접하고 있는만 코너건물과 같은 도로형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북측 도로 6m를 접하고 있어 신축시에도 여러모로 유리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 신사동 5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꼬마빌딩은 현재의 모습보다는 신축 후 미래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투자를 해야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인근 임대시세로 임대구성시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 확보가능

 

신사동 50억 꼬마빌딩의 주변 임대료를 조사했을때 지상층 평당임대료는 약 12~14만원 수준, 2~6층은 8~12만원, 지하층 5~6만원 선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신축 건물로 건축후 임대시에는 임차인의 신축건물 선호도가 높고 편의시설이 많은 관계로 조사된 평균 임대료 시세보다는 높은 수준에서 임대를 진행할 수 있을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인근 지역 상권이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상권으로 구성되어 있는 관계로, 선별하여 임차 구성하기를 권해드렸습니다.

 

임차인들의 신규건물에 대한 임차수요가 높은 까닭으로 우량 임차인들을 선별하여 임차시킬 수 있는 신사동 50억 꼬마빌딩입니다.

 

일부 직접 사옥 및 사무실 사용가능한 강남 50억 꼬마빌딩입니다.

 

 

신축시 예상 임대수익률 약 3.8% 이상 준수한 임대수익률의 강남 50억 꼬마빌딩

 

강남 5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의 경우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건물 신축이 가능했습니다.

 

대략적인 예상 임대료 및 예상 수익률을 위해 안내해드렸던 상황으로 신축시 건축비 평당 500만원으로 건축시 약 200평 건축,

 

보증금 2억2천만원, 월세 1900만원, 관리비 100만원 내외, 예상 임대수익률은 3.8% 이상이 예상되었습니다.

 

강남 5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의 경우 예비건물주분들에게는 지하2층~지상4층 규모의 건물을 신축하시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신사동 50억 꼬마빌딩의 경우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고 지형자체가 고저가 적은 평지라 지하2층 건축후 선큰구조를 통해 지하층까지도 채광이 유리하게 신축이 예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지하2층 신축후 층고를 높여 전시효과를 높이면 우량임차인들을 임차시킬 수 있고 임차인들의 만족도가 높아 공실위험이 현저히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노후건물들의 경우 층고가 낮아 답답한 경향이 있고 사무실 임차인들의 경우도 층고가 낮은 사무실을 꺼리는 경향이 있어 새롭게 신축을 하시게 된다면 건축비를 아까워하지 말고 높은 층고로 건물을 신축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임차인들을 선별하여 우량임차인들을 임차시키면 임차인들이 인테리어를 신경을 써서 진행합니다.

 

인테리어가 잘된 사무공간의 임차인들은 안정적으로 영업을 하는 경우가 많고 임대료 미납의 우려가 적은 이유로 임대인인 건물주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우량 임차인은 건물가치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임대인, 임차인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까닭으로 신축시 이런 부분에서 건축사와 조율이 많은 대화와 조율이 필요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