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파트 가격으로 꼬마빌딩 매입한 투자고수의 테헤란로 30억 역삼동 빌딩 투자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 가격으로 꼬마빌딩 매입한 투자고수의 테헤란로 30억 역삼동 빌딩 투자사례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역삼동 644-9번지, 36억 원, 평당 1억 4,895만원, 수익률 2.5%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2호선 역삼역 도보1분거리 초역세권, 테헤란로 오피스 밀집지역

 

2020년 07월 매매가된 테헤란로 역삼동 30억 올근생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대지면적 24.17평, 연면적 44.18평, 지하1층~지상2층 규모의 알짜배기의 30억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작은 대지면적을 가지고 있지만 워낙 좋은 입지의 꼬마빌딩이라 성공적인 투자가 되었다고 판단되는 역삼동 30억 빌딩입니다.

많은 꼬마빌딩 투자자분들이 입지와 수익률 고민을 많이 합니다.

좋은 입지의 건물에 대한 투자가 향후에도 성공적인 투자로 이어지는 역삼동 꼬마빌딩의 거래사례라는 점에서 건물매입을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테헤란로 이면부, 먹자상권 메인도로,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위치

 

2020년 7월에 매매가 된 역삼동 30억 꼬마빌딩은 강남의 가장 중심축인 테헤란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헤란로 대로변은 대형건물들이 밀집되어 있고 대기업 본사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면부의 먹자상권도 소비력 높은 직장인들의 소비층이 두텁기 때문에 공실위험이 적고 안정적인고 높음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먹자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또한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30억 꼬마빌딩이라는 점에서도 투자가치가 높았고 희소성이 높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다만 25평미만의 작은 대지면적과 연면적 44.18평의 작은 지하1층~지상2층 규모의 건물이라는 점과 1983년도 건물이 평단가 1억 5천만원에 육박하는 평단가라는 점에서 강남 건물을 매입하시려는 분들에게 꺼려지는 단점으로 작용했습니다.

역삼동 건물을 매입하신 강남 빌딩 투자자분은 강남권 아파트들이 평당 1억원에 육박하기 시작하는 시점이였고, 각종 대출규제와 부동산 규제로 강남권 아파트 매입이 어려워지기 시작할때, 강남 아파트가격대에 매입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의 꼬마빌딩을 선별하고 매입까지 한 상황으로 고수의 투자선택이라고 판단됩니다.

부동산 투자시 가장 중요한 입지에 대한 선택과 집중이 돋보이는 역삼동 꼬마빌딩의 투자라고 생각됩니다.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건물앞 2차선도로 코너, 건물 맞은편 대형오피스 밀집지역으로 상주인구, 유동인구 매우 풍부함.

 

역삼동 건물 앞 도로 조건이 2차선도로의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 작은 규모의 건물이지만 건물이 도로에 노출이 잘 되는 도로 조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건물 맞은편으로는 대형오피스들이 위치한 역삼역 상업지역으로 건물 이면으로의 주거지역과 더불어 상주인구 및 유동인구가 풍부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역삼동 30억 꼬마빌딩은 장기간에 걸쳐 공실없이 안정적인 임차인들로 임차되어 있었고 공실위험이 매우 적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지하1층~지상2층, 올근생 빌딩, 음식점, 카페 등으로 성업중에 있음.

 

역삼동 30억 빌딩은 지하1층~지상2층의 작은 규모의 빌딩이지만 건물을 매입하고자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음식점, 커피숍등으로 공실없이 임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올근생 건물로 임차인들이 단순하여 임차인들 관리가 편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1983년도 건물임에도 지하층을 대지면적에 가깝게 넓게 파서 건물을 지은 까닭으로 지하층 활용도가 큰 건물로 작은 대지면적의 건물이라는 단점을 일정부분 해소하고 있는 건물이라는 점에서도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꼬마빌딩 투자사례 입니다.

초역세권 건물을 30억대에 매입하신 역삼동 30억 꼬마빌딩의 투자자분의 빌딩 투자선택이 돋보이는 역삼동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였습니다.

건물매입을 고려하시는 많은 예비 건물주분들이 많은 거래사례와 투자사례들을 살펴보고 성공적인 빌딩투자를 이루시기릴 바랍니다~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2호선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 먹자상권 꼬마빌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