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입구 창천동삼거리 준주거지역 40억 신축부지 꼬마빌딩 투자사례, 평당가 매우 저렴한 신축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대입구 창천동삼거리 준주거지역 40억 신축부지 꼬마빌딩 투자사례, 평당가 매우 저렴한 신축부지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마포구 동교동 183-9번지, 43억 2,264만원, 평당 5,599만원, 매도자 명도조건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홍대입구역 도보 3분거리 역세권 신축부지, 준주거지역, 평당 5,600만원으로 저렴

 

2021년 06월 매매가된 홍대입구역 준주거지역 40억 신축부지의 투자사례입니다.

2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홍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한 꼬마빌딩이였습니다

마포구의 역세권에 위치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라는 점에서 투자가치가 높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홍대입구역 주변은 일자리와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어 꾸준하게 우상향하는 지가상승 지역입니다.

신축 건물에 대한 임대수요가 높고 사옥 및 사무실을 사용하려는 수요가 높은 지역이라 신축후 고수익의 임대수익 및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유망지역이라고 생각됩니다.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신촌로 대로변 이면, 창천동삼거리, 경의선 책거리 상권 등 우수한 상권

 

거래가 이루어진 동교동 꼬마빌딩 주변으로는 애경와이즈파크, 경의선책거리상권, 연트럴파크 상권등 우수한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대로변인 신촌로에서 바로 접근이 가능함 위치이며, 지하철역 도보 3분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우수한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공원조성이후 관광객수요와 방문객 수요가 나날이 증가되고 있는 홍대 연트럴파크~경의선책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꾸준한 상권발달이 진행될 지역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상권발달과 꼬마빌딩 투자자들의 매수관심으로 인하여 시세차익을 얻기 쉽고, 환금성이 뛰어난 지역이라 생각 되었습니다.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준주거지역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마포구 40억 꼬마빌딩은 준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신축시 주거지역에 비해 고밀도 개발이 가능한 용도지역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전면 도로여건은 다소 아쉬운 4m 도로에 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포구 준주거지역을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입가능하여 임차인과의 명도이슈 없이 건물을 바로 신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평단가 5,600만원으로 주변지역의 거래가격과 비교시에 저렴한 평단가로 매각이 이루어졌습니다.

신촌로 대로변으로의 접근도 바로 가능하다는 점에서 단점보다는 장점이 훨씬 큰 꼬마빌딩 신축부지였고, 마포구에 사옥 및 임대수익용 건물을 원하시는 꼬마빌딩 투자자분들에게 매우 매력 넘치는 투자부동산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매도자 명도조건으로 매각

 

건물을 신축하기 위해서 가장 어려움이 있는 임차인과의 명도이슈가 없이 매도자분이 임차인들을 정리해주셨던 동교동 4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상가임대차보호법으로 임차인 명도이슈가 발생하게되면 신축부지를 매입하여 꼬마빌딩을 신축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홍대입구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의 경우 매도자분이 잔금전 명도를 끝내주시는 건물이라는 점에서 신축부지를 매입후 건물을 신축하시려는 분들에게 시간과 금융비용을 아낄 수 있었던 꼬마빌딩이였습니다.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단독개발 가능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21년 매매가 완료된 동교동 신축부지의 경우 준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단독개발이 가능한 신축부지입니다.

지구단위계획이 설립된 지역이지만 단독개발이 가능했습니다.

건폐율 60%, 용적률 기준250%, 허용 300% 까지 신축가능하였습니다.

세부시행규칙에 인센티브 허용 조건이 있어 신축이 건축사와의 협의후 최대이용효율로 신축하시기를 추천드렸던 상황이였습니다.

신축을 통해 건물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었고 고수익의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마포구 동교동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의 투자사례 였습니다.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홍대 40억 꼬마빌딩 신축부지, 평단가 매우 저렴한 준주거지역 신축부지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서버 통신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새로고침 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