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 헬리오시티 앞, 아파트 가격으로 매입가능했던 석촌동 꼬마빌딩 투자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파 헬리오시티 앞, 아파트 가격으로 매입가능했던 석촌동 꼬마빌딩 투자사례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송파구 석촌동 266-13번지, 22억 1,000만원, 평당 4,437만원,
올근생 꼬마빌딩으로 매입가능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헬리오시티 앞 신축 꼬마빌딩, 아파트 가격으로 매입가능한 꼬마빌딩

 

2021년 05월 매매가된 아파트 가격으로 매입가능했던 송파구 석촌동 20억 꼬마빌딩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44.10평, 제2종일반주거지역, 연면적 84.53평, 지상 4층 규모의 석촌동 20억 꼬마빌딩입니다

송파구의 신축 대단지 아파트인 헬리오시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가락시영아파트가 재건축된 헬리오시티는 9,510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헬리오시티가 입주되면서 주변 노후건물들이 신축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었고 상권이 점차 퍼져나가고 있던 상황이였습니다.

많은 꼬마빌딩 투자자분들이 선호하시는 가격대인 20억으로 매입가능했던 신축 꼬마빌딩이라는 점에서 매력도가 높았습니다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석촌역(8호선, 9호선), 송파역(8호선) 더블역세권 위치, 송파대로, 가락로 대로변 진출입 용이

 

석촌동 신축 20억 꼬마빌딩은 석촌역, 송파역에서 도보 약 7분거리로 이동이 가능한 위치였습니다.

지하철 역까지 이동이 가능한 위치이고 송파대로, 가락로에서 바로 진입이 가능한 코너빌딩이라는 점에서 차량 및 도보 이용이 편리한 입지였습니다.

헬리오시티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지역으로 학군 및 주거수요간 풍부한 지역입니다

헬리오시티 아파트 영향으로 상권이 점차 넓어지고 있는 지역이라는 점에서 꾸준히 지가상승도 가능한 지역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2019년 신축건물이라 건물가격(평당300만원*84.53평=2.5억) 고려시 송파 석촌동 4층 건물의 평단가 4,437만원으로 평단가도 저렴한 상태였습니다.

주변 헬리오시티아파트와 비교했을때도 헬리오시티 아파트 25평 기준 매매가 17.5억(평당7,000만원)으로 거래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아파트가격과 비교했을때도 가격적 메리트가 매우 높았습니다.

주택규제로 인하여 15억 이상 아파트의 경우 대출활용이 안되던 시기였기 때문에 아파트 가격으로 매입가능하면서 대출활요이 가능하여 초기 매입가격을 적게 가져갈 수 있었던 송파 20억 꼬마빌딩이라는 점에서 희소성도 높았습니다.

작은 대지평수인 44평의 작은 대지의 건물이지만 석촌동 20억 꼬마빌딩에 투자한 꼬마빌딩 투자자분은 꾸준히 지가상승이 가능한 지역과 8호선, 9호선의 더블역세권의 신축 코너빌딩을 매입할 수 있는 투자기회라고 판단하였다고 생각됩니다.

송파구의 4층 건물이고 수려한 디자인의 신축건물이라 강남권 소형 사옥을 원하는 분들과 사무실 등으로 임대를 주고 임대수익 및 시세차익을 얻으려는 분들 모두에게 적합했던 2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4m*4m 코너 건물, 2019년 신축건물

 

석촌동 20억 꼬마빌딩은 전면도로가 4m*4m 코너 도로에 접하고 있었습니다.

4m의 좁은 도로여건이지만 코너에 위치하고 있는 까닭에 도로여건대비 건물이 커보이고 차량 및 유동인구의 접근성이 높았습니다.

대로변인 송파대로와 가락로와의 진출입에도 용이한 입지였습니다.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2~4층 주택부분 잔금전 용도변경을 통한 올근생 건물로 매입가능

 

송파 20억 꼬마빌딩은 2019년에 신축시에는 2~4층을 단중주택으로 지여졌습니다.

주택부분인 2~4층의 경우 잔금전 용도변경을 통해 매도자는 양도세에서 불이익이 없고, 매수자는 주택부분 없이 올근생 건물로 취득이 가능해서 다주택 이슈인 취득세 중과없이(법인취득시 3주택 취득세 12%) 매입이 가능했습니다.

올근생 건물로 매입이 가능했기 때문에 대출활용을 최대로 이용할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었던 송파 석촌동 2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2019년 신축건물로 건물내외관이 수려하고 건물관리에 용이함

 

석촌동 20억 꼬마빌딩은 2019년 신축건물로 신축시 디잔인요소를 충분히 가미한 건물이라 건물내외관이 수려하고 뛰어났습니다.

신축건물이라 추가적인 건물관리에 큰 어려움이 없었고 직접사용하여 소형 사옥으로 사용하기 유리했습니다.

또한 신축건물이라 주변 노후건물대비 임차인들에게 매력적인 임대상황으로 공실리스크가 적었습니다.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잔금전 주택부분 용도변경을 통해 아파트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했던 석촌동 20억 신축빌딩

 

송파구 20억 꼬마빌딩 주택부분이 용도변경가능하여 대출을 극대화하여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주변 아파트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했던 20억 꼬마빌딩이라는 점에서 석촌동 20억 꼬마빌딩을 매입한 꼬마빌딩 투자자분의 선택이 매우 돋보이는 꼬마빌딩 투자사례라고 생각됩니다.

지속적으로 지가상승이 가능한 송파구 지역에서 20억대 신축건물을 매입이 가능했던 석촌동 꼬마빌딩 투자자분의 안목이 매우 돋보였고 투자결정이 훌륭했다고 판단됩니다.

꼬마빌딩을 매입하시려는 다른 꼬마빌딩 투자자분들도 성공적인 투자결정을 통해 꼬마빌딩을 매입하시기를 바랍니다.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헬리오시티 맞은편 석촌동 신축 코너빌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