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곡지구, 9호선 역 출구 앞 50억 꼬마빌딩 투자 사례

가양동 131-4번지, 50억 2,350만 원, 5,110만 원 매매되었습니다.

 

마곡지구, 9호선 양천향교역 역출구 앞 대로변 50억 꼬마빌딩

2020년 06월 거래가 완료된 가양동 131-4번지 투자 사례입니다.

대지면적 98.31평, 연면적 157.15평 지하 1층~지상 3층 건물입니다.

9호선 양천향교역 역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초역세권 꼬마빌딩이었습니다.

매매가격 50억 2,350만 원, 평당 5,110만 원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이 완료되었습니다

 

마곡지구, R&D센터, CJ제일제당 연구소 부지 개발, 복합업무시설 개발사업

가양동 50억 꼬마빌딩은 마곡지구 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곡지구는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직장인 및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지역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입니다.

마곡지구는 마곡역~마곡나루역~양천향교역~발산역의 4곳의 지하철역에서 접근 가능하며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50억 가양동 꼬마빌딩의 경우 9호선 양천향교역 역 출구 바로 앞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곡지구 개발과 CJ제일제당 연구소 부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적 장점이 매우 큰 꼬마빌딩이었습니다.

 

양천향교역 5번 출구 앞 코너빌딩, 준공업지역, 건폐율 60%, 용적률 400% 신축가능

9호선 역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 전면도로가 7차선 도로라 광고효과 높고 차량 및 대중교통 이용 접근성이 높은 위치입니다.

용도지역은 준공업지역으로 건폐율 60%, 용적률 400%로 신축 가능한 지역이라 신축에 따른 건물 가치 상승이 가능한 지역입니다.

약 지상 7층 정도로 건물을 신축 가능했으며, 역 출구 앞 대로변 건물이라 추후 병원 등의 메디컬빌딩 및 사옥용 건물로 신축을

 

추천을 드렸습니다.

또한 토지형상이 전면도로에 접한 토지면적이 긴 장방형 토지이기 때문에 1층 활용도가 높은 토지였습니다.

 

전층 근생시설 꼬마빌딩, 시세차익 및 신축용 꼬마빌딩, 평단가 저렴, 가격경쟁력 높음

임차 구성은 지하 1층~지상 3층까지 음식점, 노래방, 사무실 등의 근생시설로 임차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임대료는 장기간 임차되어 있던 임차인들이라 임대료 수준은 다소 아쉬운 수준이었습니다.

서울시내 역 출구 건물을 매매가격 50억, 평당 5천만 원대에 매입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수익률보다는 시세차익 및 추후 신축을

 

목적으로 접근하시길 권유 드렸습니다.

현재 서울시내 역 출구 앞 건물 평 단가와 이면 도로 건물의 평 단가 수준을 고려했을 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을 진행했던 상황이었습니다.

 

매매사례보다 저렴한 평단가, 평당 5천만원, 역출구 대로변 코너빌딩

인근 매매 사례를 비교했을 때에도

바로 옆 건물인 가양동 131-3번지가 19. 03월 평당 6,092만 원에 거래가 되었기 때문에

가양동 50억 꼬마빌딩인 가양동 131-4번지 건물의 가격이 매우 저렴한 상태였습니다.

 

 

대형개발호재지역, 마곡지구, CJ제일제당 연구소 부지 복합단지 개발예정, R&D센터 건립

가양동 50억 꼬마빌딩의 맞은편에 위치한 CJ제일제당 연구소 부지가 올 초 매각이 완료되었고 2025년 강남 코엑스와 같은

복합문화쇼핑센터 건설 계획이 발표되어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한창 개발이 진행 중인 마곡지구와 CJ제일제당 연구소 부지의 개발이 완료되는3~5년 후에는 주변 환경이 크게 바뀌어 있을

 

가양동 50억 꼬마빌딩이었습니다.

꼬마빌딩 투자의 경우 수익률도 매우 중요한 사항이지만 부동산 투자의 제1원칙은 입지에 대한 투자이고 시세차익이 수반되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가양동 50억 꼬마빌딩의 투자자는 현재보다는 미래에 대한 확신과 신축을 염두에 두고 가양동 꼬마빌딩에 대해 접근했고 계약을

 

체결하여 성공적인 꼬마빌딩 투자를 이끌어냈습니다

 

꼬마빌딩을 매입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수요가 많이 늘어난 상황입니다.

꼬마빌딩을 매입하고자 하는 매수자분들을 다수 만나고 투자를 돕고 있지만 꼬마빌딩 매입에 성공하시는 분들은 경쟁자들이 다수

 

있다는 상황을 잘 인식하고 깊이 있게 분석하고 빠르게 결정을 내리시는 분들입니다.

꼬마빌딩을 매입하고자 노력하고 검토하시는 과정이 길어지면 그만큼 기회비용을 읽고 성공적인 투자가 되기 쉽지 않게 됩니다.

좋은 건물이 자신의 차례에 왔을 때 선택을 할 수 있는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현재의 상태와 미래 가치 중 어느 쪽을 선택하실 수 있는지 고민을 해보셔야 좋은 건물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