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초구 강남대로 양재천 카페거리 대로변 70억 임대수익용 빌딩 투자사례, 수익률 4% 신축급 지하1층~지상5층 대로변빌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초구 강남대로 양재천 카페거리 대로변 70억 임대수익용 빌딩 투자사례, 수익률 4% 신축급 지하1층~지상5층 대로변빌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육개발원 사거리, 양재천 카페거리, 강남대로 대로변, 4%임대수익용 신축급 대로변 빌딩
서초구 양재동 80-5번지, 79억 원, 평당 6,915만원, 수익률 4% 임대수익용 대로변 빌딩

교육개발원 사거리, 양재천 카페거리, 강남대로 대로변, 4%임대수익용 신축급 대로변 빌딩
서초구 양재동 80-5번지, 79억 원, 평당 6,915만원, 수익률 4% 임대수익용 대로변 빌딩

대로변 사옥용 강남 빌딩

 

2020년 01월 매매가된 70억 강남대로 대로변 임대수익용 빌딩인 치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양재역, 양재시민의숲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3호선, 신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양재천 카페거리 대로변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대지면적 100.58평, 제3종일반주거지역, 연면적 314.94평, 지하1층~지상5층으로 지어져 있는 강남대로 대로변 빌딩입니다.

교육개발원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오피스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의 양재동 대로변 빌딩입니다.

양재동 100평 이상의 지하1층~지상5층 규모의 올근생 건물을 70억대에 매입이 가능했던 상황이고 임대수익 또한 강남권 기대수익률보다 매우 높았던 4%대의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양재동 대로변 빌딩이였습니다.

 

대로변 사옥용 강남 빌딩

경부고속도로 이용 수월, 신분당선 연장개통, 양재역 GTX복합터미널 개발, 개포주공아파트 재건축, 구룡마을재개발, 서초보금자리주택지구 등 다양한 개발호재 지역

 

2020년 매매가된 양재동 70억 대로변 빌딩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기 매우 편리한 교육개발원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재동 주변으로 다양한 개발호재가 진행되고 있어 지가상승이 가능하여 추후 시세차익 얻기 유리할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양재역은 GTX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복합환승터미널로 개발될 예정이라 현재도 좋은 교통상황이 더욱 좋아질 예정입니다

주변지역으로 개포동주공아파트 재건축이 마무리되어 신축아파트들 입주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구룡마을 재개발, 서초 보금자리주택, 주암지구 재개발등의 대규모 주택재개발, 재건축이 완료 및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후 주택가격이 뒷받침될 지역이라 대로변 빌딩가격도 가파르게 상승할 예정이라는 판단이 가능했습니다.

 

대로변 사옥용 강남 빌딩

교육개발원사거리, 24개 노선의 버스환승센터 바로 앞 위치, 양재천 카페거리 상권

 

양재동 치금빌딩은 양재역, 양재시민의숲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지만 지하철 역에서는 꽤 거리가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교육개발원사거리에 24개 노선의 버스환승센터가 위치하고 있고 매매가된 양재동 빌딩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편의성이 높았습니다.

차량이용시에도 강남대로의 양면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양재천카페거리 상권은 대로변으로 완충녹지가 설치되어 있고 양재천 및 녹지공간 이용이 편리한 지역이라 깔끔한 임차인들이 상권을 구성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대로변 사옥용 강남 빌딩

10차선 강남대로 / 6m 양면도로, 후면 자주식 주차 7대

 

양재동 치금빌등은 강남대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후면으로도 도로에 바로 접하고 있었습니다.

후면으로 자주식주차 7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던 서초구 70억 빌딩이였습니다.

강남권에서 자주식 주차를 건물내 7대 주변으로 1~2대 더 주차할 수 있다는 점은 추후 임차인을 구할때 유리한 장점이 될 수 있는 점이였습니다.

강남대로 대로변의 올근생건물이며 대지 100평대 건물을 70억대로 매입할 수 있는 기회였다는 점에서 투자가치가 높았고 매매가 이루어졌다고 생각됩니다.

 

대로변 사옥용 강남 빌딩

지하1층~지상5층, 사선제한없이 건축되어 건물활용도 높음. 공실없이 만실로 임대중에 있는 4% 임대수익용 빌딩

 

2020년 01월에 매매가된 서초구 양재동 치금빌딩은 지하1층~지상5층 건물로 각층별 50평대의 건축면적으로 되어 있어 임차구성에 매우 유리한 건물면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로변 양면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제3종일반주거지역임에도 일조건사선제한을 받지 않아 깍인부분없이 반듯하게 건축되어 있었습니다.

스튜디오, 사무실등으로 깔끔한 임차업종의 임차인이 공실없이 임차되어 있고 임대수익 또한 4%의 높은 임대수익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강남권에서 드물었던 대로변 4% 임대수익용 건물이라는 점에서 양재동 치금빌딩을 매입한 꼬마빌딩 투자자분의 투자결정이 돋보이는 투자사례입니다.

 

대로변 사옥용 강남 빌딩

2013년 건물전체 대수선급 리모델링, 신축급 건물컨디션으로 임차인 만족도 높음

 

양재동 70억 대로변 빌딩은 1992년 사용승이되었지만 2013년 골조를 제외하고 대수선급으로 대리석 및 유리벽 외관으로 리모델링하였습니다.

승강기를 설치하고 깔끔한 신축급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건물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추후에도 건물유지 관리에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추후에도 사옥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강남대로의 대로변 빌딩이라는 점에서 사옥으로 사용하려는 수요도 만족시킬 수 있는 양재동 카페거리 대로변 빌딩이였습니다

안정적인 4% 임대수익과 신축급 건물컨디션으로 건물유지 및 관리에 큰 어려움이 없어 양재동 70억 치금빌딩을 매입한 빌딩투자자분의 투자결정과 안목이 훌륭했던 양재동 카페거리 빌딩의 투자사례였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