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동학원가 대로변 꼬마빌딩 투자사례

신정동 89-29번지, 24.55억, 평당 5,924만원 매매되었습니다.

 

 

목동 학원가 6차선 대로변 코너 위치 20억 꼬마빌딩

 

첫번째로 눈여겨볼 포인트는 20억대 매매가격의 꼬마빌딩이고 승강기가 설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20억대 꼬마빌딩의 경우 승강기가 설치되어 있는 건물이 드물고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이 희소하기 때문에 매수자

 

분도 이부분에 가치를 높게 평가해서 건물을 매입하셨다고 판단됩니다.

또한 승강기가 설치되어 있어 저층부부터 상층부까지 고른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요건을 갖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목동 아파트단지를 배후세대로 하고 있고 높은 생활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목동의 지역밀착형 상권의 꼬마빌딩이라 가치가 높았습니다.

 

 

 

5호선 오목교역 역세권, 목동 아파트단지 / 주거밀집지역

 

두번째 포인트는 5호선 오목교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이 아파트 단지와 주택밀집지역으로 상주 주거인구가 풍부한 지역

 

이라 생활밀작형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이였습니다.

또한 목동상권은 높은 교육수준과 생활수준으로 안정적인 임차인들을 선별할 수 있는 요건이 갖추어져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상황입니다.

목동은 아파트 단지들이 재건축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라 아파트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며 그에 따른 건물가격도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6차선 대로변 코너빌딩으로 광고효과 높은 20억 꼬마빌딩

 

세번째 매매 포인트는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코너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이라 광고효과가 매우 높은 상태입니다.

꼬마빌딩들은 임차인들의 광고효과가 높은 건물일수록 임차인들을 유치하기 쉬운 상태라 대로변 건물의 가치가 높은 상태입니다.

작은 대지면적이지만 20억대 대로변 건물이라 희소성이 높은 상태였습니다.

 

 

 

 

전층 올근생 20억 꼬마빌딩

 

전층 근생시설로 임대되어 있는 20억대 꼬마빌딩으로 최근 주택대출규제에서 벗어나 대출확보가 용이한 건물입니다.

20억대 꼬마빌딩의 경우 주택부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상태라 대출 활용이 용이한 상태였습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