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산구 숙명여대 커피숍 꼬마빌딩 투자사례

청파동3가 114-1번지, 17.6억, 평당 6,243만원 매매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17.6억에 거래가 완료된 용산구 청파동3가 114-1번지 꼬마빌딩 투자사례입니다.

예비 꼬마빌딩 건물주분들이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을 서울시내 대학가 상권의 꼬마빌딩 투자사례이니

대학가 상권에 투자를 희망하시는 예비 건물주분들의 투자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숙명여대 대학가상권 10억대 꼬마빌딩

건물 개요에서 매수자분들에게 가장 중점을 드려 설명드렸던 부분을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첫번째는 매각금액이

 

10억대 근생시설로 구성되어 있는 꼬마빌딩이라는 점입니다.

기존에 설명드린적이 있지만 서울시내에 10억~20억대 꼬마빌딩을 매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10억~20억대

 

건물들이 얼마나 빠르게 소모되는지를 체감하셔야 됩니다.

10억대 건물들은 매수할려는 수요층이 두꺼운 상태라 좋은 입지의 10억대 건물이라면 검토를 빠르게 진행하셔야 되는

 

상황입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월세수익이 2.53%로 임대수익 측면에서는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숙명여대 메인상권 도로변에 위치

숙명여대 꼬마빌딩은 숙명여자대학교 학교 출입문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역에서 학교까지의 통학로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항상 풍부한 지역이고 대학상권이 한곳에 집중되어 있는 숙명여대 상권 특성상 위치적으로 큰 이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숙명여대 상권은 여자대학 상권 특성상 헤어샵, 화장품, 보세의류, 커피숍 등이 밀집되어 있는 상권이며 소비력이 높은 상권입니다

꾸준히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용산구의 10억대 꼬마빌딩인 점도 구입을 검토하는 매력포인트 입니다.

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용산공원화 사업이 진행되는 상황이라 향후 지가상승이 가능한 용산구인 점도 투자매력도를 증가시키는 점이였습니다.

 

 

 

삼면코너 도로여건으로 광고효과 및 가시성이 뛰어남

 

용산구 숙명여대 꼬마빌딩의 큰 장점은 도로를 3곳 물고 있는 삼면코너의 건물이라는 점입니다.

10m*4m*4m의 도로여건은 접근성과 가시성을 크게 해주고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기 때문에

꼬마빌딩 선택시에 중요한 장점이였습니다.

 

 

 

깔끔한 통임차 커피숍 10억 꼬마빌딩

임대료는 적은 편이였지만 매도자분께서 깔끔한 커피숍을 통임차로 임대주고 있던 상황이였습니다.

통임차 건물의 특성상 임차인이 한꺼번에 빠지는 위험부담은 있지만 임차인과의 마찰 등을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장점이 될 수 있는 요소였습니다.

임차구성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커피숍이 임차를 하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숙명여자대학교라는 대학교 상권특성과 여자대학교라는 특수상권이란 점에서 커피 및 음료, 디저트 소비층이 두텁고

스터디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임차인이 건물내 임차인이라는 점도 브리핑시 주의 깊게 살펴봐야되는

 

점이라고 강조했던 부분입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