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남시 재개발 호재지역, 10억 수익률 4% 급매 꼬마빌딩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2553번지, 14.5억 원, 평당 2,048만원, 수익률 4.13%

 

성남 재개발 호재지역, 역세권 코너빌딩, 인근 매매사례보다 저렴한 급매빌딩, 10억 임대수익용 및 투자용 꼬마빌딩

 

2020년 03월 매매가된 10억 성남 재개발 호재지역 급매 꼬마빌딩입니다. 수익률 4%, 평단가 2,000만원대 71평 토지의 꼬마빌딩의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70.81평, 연면적 167.36평,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10억 꼬마빌딩입니다.

성남시 재개발호재로 많은 투자자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인 성남동에 위치하고 있던 10억 코너 꼬마빌딩입니다.

8호선 수진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었던 성남시 10억 꼬마빌딩입니다.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똘똘한 꼬마빌딩이고, 1층 상가 개수가 많고 학교앞 코너에 위치하고 있던 10억 꼬마빌딩이라 꼬마빌딩을 염두해두고 있으신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던 성남 10억 꼬마빌딩입니다.

인근 매매사례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이 되었습니다. 평당 2천만원대의 가격으로 매각이 되었던 상황이였던 10억 급매 꼬마빌딩입니다.

8호선 수진역 도보 4분거리 역세권, 9개 초중고 밀집지역의 학교시설 밀집지역, 신흥역 재개발 호재지역

성남 10억 꼬마빌딩은 8호선 수진역 1번출구에서 203m, 도보 4분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 및 도보이용에 매우 유리한 위치의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주변으로 주거지역이 넓게 펼쳐져 있어 배후세대가 탄탄하고, 9개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라 안정적이고 풍부한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학교시설이 잘 발달되어 있는 지역이라 깔끔한 도로여건이 눈에 뛰는 성남 1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또한 신흥역~수진역 주변으로 낙후되어 있던 노후 주택들이 재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분양가 4억후반~6억초반으로 분양이 되고 있던 상황으로 아파트 평단가가 약 2천만원대에 육박하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대지면적 약 71평 건물을 아파트 평단가와 비슷한 가격인 평당 2천만원대에 매입할 수 있는 절호의 투자기회였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향후 주변 노후시설들이 빠르게 정비되고 아파트 및 신축건물들로 바뀌게 되면 향후 더욱 많은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상황이였던 성남 1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신규 아파트 인구의 유입이 되는 지역이라 신규 상권 형성이 가능한 상황이라고 생각되었고, 성일중고 사거리의 학원가들이 더욱 번성될 가능성이 높은 지역이라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아 시세차익과 수익률 개선이 가능했던 1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학원가 형성되어 있는 성일중고 사거리 이면, 6m*6m 코너 건물

성남 10억 꼬마빌딩 주변으로 초중고학교들이 많은 지역이고 6m*6m 코너건물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했던 성남 10억 꼬마빌딩입니다.

도로면에 붙은 토지가 넓어 건물활용도가 우수한 성남 10억 꼬마빌딩이며, 학교로의 등하교 이동 동선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도로시설도 깔끔하게 정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10억 꼬마빌딩이지만 약 71평의 넓은 대지면적을 가지고 있던 꼬마빌딩이라 토지활용도도 매우 우수했습니다.

9개에 달하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라 성일중고 앞 사거리는 학원가로 형성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신축 아파트들이 입주를 시작하게 되면 상권이 더욱 확장될 수 있는 여러 요인들이 많은 상태였고, 건물 리모델링을 2013년에 한 건물이라 건물 내외관이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건물관리에 큰 어려움이 없는 상태로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이 가능했던 성남 10억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지하1층~지상4층 규모, 1층 상가시설 3개, 다양한 임차인들로 공실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임대구성

10억 꼬마빌딩은 지하1층~지상4층 규모의 상가주택으로 1층 상가시설만 3개로 이루어져 있던 꼬마빌딩입니다.

2013년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건물 내외관이 깔끔했고, 학교 앞 건물이라 분식집, 학원등으로 임차가 되어 있던 상태였습니다.

건물내 장기임차인들이 다수 인 상태에서 임대수익률 4%대로 높은 임대수익률의 1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주택, 분식집, 학원들로 다양한 임차인들이 임차되어 있던 10억 꼬마빌딩으로 다양한 임차인들이 있어 임차인 관리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분산투자와 같이 공실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었던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추후 임차인 재배치를 통한 임대료 개선도 가능한 상황이였고 현재 상태로 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10억 꼬마빌딩이라 소액으로 꼬마빌딩 매입을 원하셨던 예비 건물주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꼬마빌딩입니다.

인근 매매사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 주변 아파트 평단가로 매각진행

성남 10억 꼬마빌딩은 주변에 매매가된 매각사례들과 비교했을때 저렴한 가격으로 매각이 진행되었던 급매 10억 꼬마빌딩입니다

또한 성남시 재개발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어 아파트 가격이 급격하게 오르고 있던 상황이였습니다.

주변 아파트 평단가에 71평 대지의 꼬마빌딩이 매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성남 10억 꼬마빌딩에 투자를 한 투자자분도 주변 매매사례보다 저렴하고, 주변 성남아파트 평단로 매입을 할 수 있던 꼬마빌딩이라 과감한 결정을 하셨고 투자까지 이루어졌다고 생각됩니다.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지역인 성남지역의 71평 대지의 꼬마빌딩을 10억대에 매입할 수 있던 적기의 투자였다고 생각이됩니다.

안정적인 배후세대가 있고, 신축 아파트가 입주가 되면 높은 교육역을 보일 수 있는 지역이고, 학원가 형성이 되어 있는 지역이라 성공적인 꼬마빌딩 투자가 이루어졌다고 판단됩니다.

성남 10억 꼬마빌딩을 매입한 투자자분의 꼬마빌딩 투자는 투자지역에 대한 미래가치와 현재가치를 모두 만족시켜줄 수 있었던 만족스러운 투자가 되었다고 판단됩니다.

학원밀집지역 상권, 탄탄한 주거밀집지역, 배후세대 풍부함

성남 10억 꼬마빌딩의 주변으로는 학원들이 다수 밀집되어 있고 학원가가 형성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주거밀집지역이고, 지역내 배후세대가 탄탄한 상황이라 공실 위험이 적은 성남 10억 꼬마빌딩입니다.

건물 앞 도로여건도 6m*6m의 코너건물이라 건물도 가시성이 높고 광고효과가 높아 임차인들의 만족도도 높고 공실위험이 적은 성남 10억 꼬마빌딩입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