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호선, 5호선 더블역세권 송파구 6차선 대로변 사옥 및 임대수익용 50억 꼬마빌딩

오금동 33-9번지, 57억 원, 평당 5,707만원, 대로변 6차선 올근생 꼬마빌딩

 

50억 송파구 사옥 및 임대수익용 올근생빌, 개발호재, 건폐율, 연면적 이득, 연면적당 1천만원

 

2020년 09월 매매가된 50억 송파구 올근생 6차선 대로변 꼬마빌딩의 투자사례입니다.

대지면적 99.89평, 연면적 353.92평, 지하2층~지상5층 규모의 50억 올근생 꼬마빌딩입니다.

3호선 5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송파구 오금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50억 올근생 빌딩입니다.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승강기와 자주식주차 7대 이상이 가능한 50억 꼬마빌딩이라 사옥 및 재임대를 통한 임대수익용 꼬마빌딩으로 적합했던 송파구 빌딩이였습니다.

성동구치소 이전으로 복합시설과 주거시설이 계획되어 있는 위치이며 바로 앞에 대형 개발호재가 있어 지가상승이 가능하여 투자가치가 높았습니다.

제3종일반주거지역의 건물이지만 종세분화 이전에 지어진 건물로 건폐율과 용적률 이득을 본건물입니다. 현재의 건축법으로 동일 대지면적에 매매가 된 오금동 50억 올근생건물과 같은 건물을 신축할 수 없는 상태라 건물가치가 높았던 건물입니다.

토지평단가도 5천만원대였고, 연면적당 가격도 1,000만원대로 토지가치와 건물가치 모두 경쟁력이 높았던 상태였습니다.

더욱이 올근생시설로 용도되어 있던 건물로 은행권 대출을 통한 레버리지 활용에 우수했습니다.

송파구의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오금공원등 공원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사옥 마련을 위한 빌딩투자자분들에게 적합했던 송파구 5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3호선, 5호선 더블역세권 오금역 역세권, 성동구치소 이전 개발계획, 3호선 하남시 연장사업 등 시세차익 확보 가능

 

3호선, 5호선의 더블역세권인 오금역 도보 4분거리의 역세권 대로변 꼬마빌딩입니다.

오금역 일대는 성동구치소 이전 후 공공택지개발 및 문화시설, 업무시설 등으로 개발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혐오시설이였던 성동구치소 이전은 오금역 일대의 대형 개발호재로 주변 환경요건이 빠르게 발전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 상황입니다.

또한 3호선 하남시 연장사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금역에서 하남시까지로의 접근성이 높아질 대형 개발호재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광역교통망 사업입니다.

혐오시설 이전, 광역교통망 확충 등 시세차익을 얻어줄 수 있는 대형개발호재들이 지역내 상존하고 있어 꼬마빌딩 투자자분들이 눈여겨보고 있는 지역입니다.

현재보다는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지역으로 향후 빠르게 발전 가능한 지역이라 송파구 지역에 투자를 결정하신 빌딩투자자분들은 관심을 가져보실 만한 지역입니다

6차선 대로변, 오금공원 맞은편 위치로, 가시성, 접근성 매우 우수, 공원시설 조망

 

송파 50억 꼬마빌딩은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꼬마빌딩입니다.

강남,송파,서초구의 50억대 꼬마빌딩들이 이면부에 위치하고 있는 경우가 다수라 도로여건이 안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송파 50억 꼬마빌딩은 6차선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오금역 도보 4분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과 광고효과가 높은 올근생 꼬마빌딩입니다.

또한 자주식 주차가 7대 이상 가능한 건물이고 승강기가 설치되어 있는 지하2층~지상5층 건물이라 사옥 및 임대수익용 건물로 우수했던 송파 꼬마빌딩입니다.

오금공원이 건물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넓고 확트인 공원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사옥용 꼬마빌딩으로 추천을 드렸었습니다.

송파 50억 꼬마빌딩을 매입 결정한 꼬마빌딩 투자자분은 송파구의 6차선 대로변, 지하철 역세권, 자주식주차 7대, 승강기 1대 등 사옥으로 사용 및 사무실 임차수요가 높은 꼬마빌딩이라는 점에 높은 가점을 주시고 매입을 결정하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전층 올근생빌딩, 건축면적 약 59평으로 사무실 임차에 유리한 건물, 명도협의 가능

 

지하2층~지상5층 규모의 올근생 건물입니다.

1개층 건축면적, 기준층 면적이 약 59평으로 사무실 임차에 유리했습니다. 매입 후 건물을 통사옥 및 일부층만 사용, 나머지층을 임대 주기에 좋은 건물 면적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방안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했고 건물 활용이 가능했던 송파 50억 꼬마빌딩이였습니다.

서울시는 3종일반주거지역은 건폐율 50%, 용적률 250%로 신축이 가능하지만 송파 50억 올근생 꼬마빌딩은 건폐율 59.38%, 용적률 265.33%로 건페율로 약 9.37평, 용적률로 15.31평 이득을 본건물입니다.

깔끔한 형태로 건물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매도자분이 사옥사용을 원하는 매수인분을 위해 일부층 명도를 해둔 상태이고 나머지층도 명도가 수월하고 협의가 가능했던 상황이였습니다.

송파 50억 꼬마빌딩은 올근생 빌딩이라 은행권 대출을 통한 레버리지 활용에 우수했고, 바로 건물전체를 사옥으로 사용하기 유리했고, 임차인 재배치 및 재임차를 통한 수익률 개선이 가능했습니다.

송파 오금동 50억 올근생 꼬마빌딩 투자자분은 사옥으로 사용하기 좋고 임대수익 개선이 가능하다는 점, 올근생빌딩이라 레버리지 활용에 유리한점, 향후 지하철 3호선 연장, 성동구치소 이전으로 인한 개발호재들로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투자결정을 하셨다고 판단됩니다.

향후로도 강남권 50억 대로변 빌딩을 매입할 수 있는 수요는 높고 공급은 적다는 점에서 훌륭한 판단과 매입결정이였다고 생각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