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축건물, 역세권 대로변 코너, 올근생 학원시설 꼬마빌딩

부평동 44-9번지, 145억 원, 평당 4,307만원, 수익률 6.67%

 

역세권 일반상업지역 코너빌딩, 2015년 신축건물, 올근생 학원시설, 6.67% 고수익용 빌딩

 

2020년 04월 매매가된 145억 초역세권 학원시설 대로변 꼬마빌딩입니다. 수익률이 자그마치 약 6.67%에 달하는 고수익용 신축 대로변 빌딩의 투자사례 입니다.

대지면적 336.68평, 연면적 1835.80평, 지하1층~지상10층 규모의 100억 꼬마빌딩입니다.

부청구청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100억 신축 대로변 코너빌딩으로 8차선 대로변 코너의 건물입니다.

 

부청구청, 한국지엠부평공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대로변 빌딩입니다. 산곡동 인근으로 대단지 아파트 단지로 둘러쌓여 있는 지역으로 배후세대가 풍부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로변으로 오피스텔 및 아파트들의 신축들이 다수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이라 추후 시세차익도 가능한 인천 100억 빌딩이라고 판단되어있습니다.

 

2015년 신축건물이고 임대수익이 약 6.6%에 달하는 매우 고수익용 빌딩이라 투자수익률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 호재지역(2021년 예정), 부평구청, 한국지엠부평공장 인근

 

인천 100억 수익용 빌딩이 위치하고 있는 부평구청역은 지하철 7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지역입니다.

 

관공서인 부평구청이 바로 옆에 있고, 한국지엠부평공장, 아파트단지들로 둘러쌓여 있는 지역입니다.

 

대규모 아파트단지들이 몰려 있는 지역이라 상주하고 있는 지역내 주거인구 비율이 높고, 한국지엠 부평공장의 직장인들도 풍부한 지역이라 배후세대가 안정적이고 풍부한 지역이라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한 지역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또한 공장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병원시설들도 다수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부평구청역 지하철 6번출구에서 284m, 도보 4분이내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및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100억 빌딩이였습니다

 

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건설이 2021년까지 예정되어 있는 상태로 관공서인 부평구청 옆에 위치한 빌딩이라 지하철 연장으로 인한 호재를 반영할 수 있는 지역의 100억 빌딩이였습니다.

 

또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도 부평역으로 에정되어 있어 부평구청역~부평역의 대중교통접근성이 매우 좋아질 위치의 대로변 코너빌딩입니다.

 

8차선 대로변 코너빌딩, 일반상업지역

 

인천 100억 6.6% 수익용 빌딩은 일반상업지역에 위치한 건물입니다. 용도지역중 일반상업지역의 토지는 가장 많은 용적률로 건물을 신축할 수 있어 가장 토지가격이 높고 귀한 상태입니다. 또한 상권발달도 빠르게 진행될 수 있는 지역이라 시행사, 건설사 및 많은 꼬마빌딩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용도지역입니다.

 

8차선 대로변의 코너빌딩이라 건물 노출이 대로변에 매우 잘 되는 건물이라 차량, 도보 등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고 광고효과가 매우 높은 위치의 100억 임대수익용 빌딩입니다.

 

일반상업지역이라 주변으로도 오피스텔 및 건물 신축이 다수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현재 노후 건물들이 신축이 예상되는 위치라 현재보다 미래에 더욱 발전될 모습을 보일 수 있는 위치입니다.

 

주변 노후건물들도 정리가 되고 신축이 이루어지면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투자위치라 인천 100억 임대수익용 학원시설 건물을 매입결정한 투자자분의 미래가치와 수익률 모두를 만족시켜준 좋은 투자라고 판단됩니다.

 

지하1층~지상10층 올근생빌딩, 학교시설, 건축면적 180평의 반듯한 수익용 빌딩

 

지하1층~지상10층 규모의 2015년 신축건물이였습니다. 전층 올근생 대로변 빌딩이라 투자가치가 매우 높았습니다

 

145억에 2020년 4월 매매가 된 대로변 코너 올근생빌딩입니다. 연면적 1835.80평으로 연면적당 가격 약 790만원으로 매매매가 되었습니다.

 

건축면적대비 매우 저렴하게 매각이 된 상태라 매입을 결정한 투자자분의 현명한 투자결정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전층 로이문화예술학교에서 사용중에 있고 세일즈 앤 리스백으로 매각이 이루어졌습니다. 약 6.6%이상의 고수익으로 책임임차가 가능한 빌딩이라 임대수익 목적의 건물투자에도 적합한 건물이였습니다.

 

추후에도 반듯한 약 180평의 건축면적을 가지고 있는 건물이라 메디컬빌딩 및 사옥용 건물 등으로 밸류업 시킬 수 있다고 판단이되었던 100억 빌딩입니다.

 

산곡동 주변으로는 대단지 아파트들이 넓게 분포되어 있는 상태이며, 한국지엠대우 공장등의 업무시설 및 제조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배후세대가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분포되어 있어 추후 건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 꼬마빌딩이라고 판단됩니다.

 

인천 100억 빌딩에 투자한 빌딩투자자분도 현재의 높은 수익률과,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일반상업지역의 신축건물, 추후 메디컬빌딩, 사옥용빌딩, 리테일시설 등으로 변모 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팔색조 같은 빌딩이라 매입을 결정하고 투자를 결정하셨다고 생각이 됩니다.

 

 

※ 위의 글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와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 연락 주시고 내방해 주시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건물매입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꼬마빌딩 매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내방 미팅 신청 부탁드립니다.

※ 매각사례를 통해 주변 시세와 발전방향에 대해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확실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구입 분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입부터 매각까지 원스톱 #빌딩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서울 및 수도권 전역의 다수 매물을 확보하고 있고, 인근 매매 거래 사례 분석 및 정확한 #상권분석 통한 최적의 물건을 찾아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시장조사, 입지선정, 상권분석, 예산계획, 법적검토, 수익성분성, 위험관리, 개발계획 및 회수 계획까지 다양한 관점으로 부동산 구입을 위한 결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건물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에 함께 연구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